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2024 유교걸을 시도도 못할 전세계 패션계를 강타한 트렌드 두 개.

by 뱀선생 2024. 1. 23.
반응형

 

 

 

2024 유교걸을 시도도 못할 전세계 패션계를 강타한 트렌드 두 개.

 

 

돌고돌아 다시 오는 것 같은 2024 패션 유행 운동화

https://snaketeacher.tistory.com/8647

 

돌고돌아 다시 오는 것 같은 2024 패션 유행 운동화

돌고돌아 다시 오는 것 같은 2024 패션 유행 운동화 기어이 유행하고 있다는 그때 그시절 신발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18 기어이 유행하고 있다는 그때 그시절 신발 기어이 유행하고 있다는 그

snaketeacher.tistory.com

2024 올해도 등장한 졸귀탱 ZARA 키즈 한복 화보 + 가격정보.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8616

 

2024 올해도 등장한 졸귀탱 ZARA 키즈 한복 화보 + 가격정보.JPG

2024 올해도 등장한 졸귀탱 ZARA 키즈 한복 화보 + 가격정보.JPG 한국의 맛과 멋 자라(ZARA)에서 나온 한복을 재해석한 아동복.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5979 한국의 맛과 멋 자라(ZARA)에서 나온 한복

snaketeacher.tistory.com

 

 

 

 

 

 

패션의 세계는 정말 모르겠다.

 

재작년, 작년에 로우라이즈, 미우미우 속옷노출 스커트패션 유행하다가 헐렁하게 입는 Y2K 패션처럼 입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올해는 아예 하의가 실종되거나 속옷노출 패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해년마다 공통적인건 속옷노출 패션이 꼭 있다는 점이네요

상의속옷인지 하의속옷인지 계속해서 신체 노출 패션이 유행하긴 하려나 보네요.

미우미우 로우라이즈 패션도 별로다 했는데 

허리 길어보인다. 너무 옛날 감성이나 호불호가 많이 갈렸던거 같은데

실제로 유행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유행했던 로우라이즈 패션? 

: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기에 특히 인기였으며  특정 옷이나 바지의 허리 위치가 일반적인 디자인보다 낮게 디자인된 스타일허리부분이 낮게 내려가서 힙본에 맞추어져 있어 전통적인 고허리 디자인과는 대조적임.

로우라이즈 디자인은 힙 라인과 복부를 강조하여 섹시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특징

그래서 작년에 아이돌이나 몸매 좋은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함.

특히 같이 유행했었던 Y2K 패션으로 잇지 유나가 최대 수혜자가 아닐까 싶다.

miumiu 브랜드에서는 윤아를 모델로 기용해 수입을 올린걸로 알고 있음.

 

 

 

 

 

 

 

 

 

 

 

 

팬츠리스


“이제 바지를 입지 않은 모습에 대담하다거나 파격적이라는 표현은 더 이상 힘을 발휘하지 못할 듯싶습니다.

 

하나의 장르로 견고해질 일만 남았죠. 기세는 2024 S/S 컬렉션에까지 이어졌거든요.”

 

“올해는 바지가 필수적인 영역에서 완전히 추방된 해였다고 단언할 수 있죠.”

 

 

 

- 보그 코리아

 

 

팬츠리스 패션이란? 

: 글자 그대로 바지를 입지 않은 상태에서의 의상 스타일. 팬츠리스 패션은 대개 스커트, 원피스, 드레스, 쇼츠 등 다른 하의를 대체하여 착용하면서 편안함과 동시에 개성을 강조하기도 한다. 특히 SS 컬렉션에서 유행할 것으로 기대되며 따뜻한 기후에서 바지 대신 다양한 다리를 드러내는 의상을 즐겨 코디하는 스타일 중 하나이다. 

편하게 입으려면 짧은 하의에 펑퍼짐한 상의, 후드티, 스웻셔츠와 같이 코디하고 몸매를 강조하려면 짧은 하의에 달라붙는 상의나 크롭한 기장의 셔츠, 가디건, 니트와 함께 코디하면 여성스러워 보이는 것이 특징.

 

 

 

정보 -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꾸준히 유행중인 패션 언더붑 스타일 모음

https://snaketeacher.tistory.com/5151

 

정보 -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꾸준히 유행중인 패션 언더붑 스타일 모음

정보 -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꾸준히 유행중인 패션 언더붑 스타일 모음 언더붑 패션 스타일 크롭탑 유행이 스테디로 자리잡으면서 상의 길이가 점점 짧아지고 3~4년 전부터 밑가슴을 노출하는

snaketeacher.tistory.com

유행은 돌고 돈다?! 로우라이즈 착장 입은 셀럽들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03

 

유행은 돌고 돈다?! 로우라이즈 착장 입은 셀럽들

Y2K 2000년대 휩쓸었던 골반바지 로우라이즈가 다시 유행된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유행은 돌고 돈다지만, 로우라이즈는 별론데 누구나 허리가 길어보이게 만드는 마법같은 바지가 다시 유행이라..

snaketeacher.tistory.com

 

 

 

 

 

 

언더웨어 드러내기


“속옷 드러내기 트렌드는 지난해부터 등장했습니다.

이때는 브리프를 드러내거나 팬츠리스를 활용했다면 올해는 한층 강렬해졌습니다.

브리프를 넘어 브라까지 노출하기 때문이죠.”

 

 

- 보그 코리아

 

 

 

속옷 드러내기 패션이란? 

: 언더웨어를 의도적으로 외부로 드러내거나 강조하는 스타일로 과감한 디자인의 언더웨어를 드러내거나 노출하는 패션 트렌드를 말한다. 레이스나 메쉬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래지어를 드러내어 로우컷, 과감한 스타일의 과의 코디에서 스트랩이나 디제일을 보여주는 게 특징. 또한 일상에서 쉽게 코디하려면 시스루나 컷아웃 된 디자인의 옷을 입을 때 살짝 드러내서 입기도 한다.

란제리 스타일의 톱이나 드레스를 다양한 스타일에 결합하는 게 속옷 드러내기 패션에 똑똑한 방법 아닐까 싶다.

 

 

https://www.instiz.net/pt/7490778

 

현재 전세계 패션계를 강타한 트렌드 두 개.JPG - 인스티즈(instiz) 이슈 카테고리

팬츠리스'이제 바지를 입지 않은 모습에 대담하다거나 파격적이라는 표현은 더 이상 힘을 발휘하지 못할 듯싶습니다. 하나의 장르로 견고해질 일만 남았죠. 기세는 2024 S/S 컬렉션에까지 이어졌

www.instiz.net

 

 

 

 

저같은 유교걸이 극혐하는 패션이네요
전 계속 롱 와이드 팬츠 고수하겠습니다..

 

네 그러니까 속옷이 옷이 되는 시대가 왔다는거죠
뭐 어떤 면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네요...

 

팬츠리스는 테일러가 입은거처럼 오버핏 셔츠나 맨투맨을 원피스 처럼 입은게 제일 이뻐보여용

 

실제로 입긴 어렵겠네요 ..

 

하의실종.. 오버핏상의에 짧은바지 얫날에 유행했던...

 

아나 바지를 왜 없애욬ㅋㅋㅋㅋㅋ 미쳤엌ㅋㅌㅌ 아예 나체로 다니것네 이제

 

한국에선 유행?안할듯

 

예쁘면 억지로라도 수용할텐데
딱히 예쁘지도않은디...

 

유행은 돌고돈다.. 하의실종이 또 오다니

 

대한민국는 비켜갈듯한 패션이네요

 

대한민국의 겨울을 우습게보지마라

 

한파인 지금 봐서 그런가 그냥 츕겠다라는 생각만 떠오르는...

 

저렇게 입을 거면 왜 옷을 사서 입고 다녀 돈 아깝게 그냥 다 벗고 다니지

 

옛날 인터넷 돌아다니던 만화 짤중에 할아버지 두 명이 앉아서 여자 치마가 해마다 짧아질 거라고, 속옷 위까지 올라갈 때까지 오래 살아야겠다는 내용 있었는데.. 진짜 오래 살아보니 치마 안 입는 패션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 입고 부라자 가려 이것들아...뼈에 바람들어

 

브라 노출은 작년 재작년에도 하긴 했는디 팬츠리스는,,, 우와 으어 난이도 높네요

 

그래도 바지는 입어주라 ...

 

그냥 더 이상 유행시킬 새로운 건덕지가 없어서 애쓰는 느낌ㅋㅋㅋ 내년 내후년 그 후에는 또 뭘 유행시키려나

 

하의실종은 그럴 수 있죠 근데 왜 언더붑에 오버브라자...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