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행은 돌고 돈다?! 로우라이즈 착장 입은 셀럽들

by 뱀선생 2022. 2. 21.
반응형

Y2K  2000년대 휩쓸었던 골반바지 로우라이즈가 다시 유행된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유행은 돌고 돈다지만, 로우라이즈는 별론데 

누구나 허리가 길어보이게 만드는 마법같은 바지가 다시 유행이라....

유행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미우미우 ss 컬렉션에서 화제가 된 로우라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에선 윤아, 제니가 입어서 화제가 되었으며 하나 둘 로우라이즈 패션이 보이고 있는듯

 

 

런웨이착








윤아




모델 아이린 신현지




김나영



김다미



이유미

+ 최근에 누가 입었냐길래 두고감..

 







 

















 

(이런식으로 로우라이즈진 입는 사람들도 있어서 아마 지금 90년대 패션 돌아와서 스테디 된것처럼 돌아올 확률 높아뵘)






 

 

 

그리고 이미 인쇼 같은 곳에서 이런식으로 카피제품 나오기 시작한듯함 (각 사진들마다 다른 인쇼)

저렇게해도 허리 길어보이지만ㅋㅋㅋ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