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꾸준히 유행중인 패션 언더붑 스타일 모음

by 뱀선생 2021. 2. 13.
반응형

정보 -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꾸준히 유행중인 패션 언더붑 스타일 모음

 

언더붑 패션 스타일

 

크롭탑 유행이 스테디로 자리잡으면서

상의 길이가 점점 짧아지고

3~4년 전부터 밑가슴을 노출하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가 생겨남

 

헐리우드 & 패션계에서 힙한 셀럽들이 꾸준히 입으면서

잠깐 유행이 아닌 스테디 트랜드로 잡아가는 중

 

 

벨라 하디드

 

카일리 제너



켈달 제너 1



켄달 제너 2



두아리파 1



두아리파 2



에밀리 라타코프스키



레이디 가가



니키 미나즈



벨라 쏜

 

 

k-크롭탑 저고리 느낌 ㅋㅋㅋㅋ

 

조선시대 복장이랑 똑같아지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도 유행 가능????

 

어렸을때부터 미래 사이버펑크 스타일 패션으로만 보던 게 ㄹㅇ 현실이 되어가는구만

 

유행은 도는듯

 

근데 진짜 괜찮은데? 뭔가 멋져보임

 

이거는 근데 진짜 자기관리 열심히하면서 타고나기도 한 사람만 가능한..

 

이건 수입이 불가능하네요..

 

체인스모커즈 closer 라이브 영상에 할시가 저 패션으로 나온거 있는데 진짜 대박

 

카일리 제너 WAP 뮤비에서 진짜 육감적으로 나오더라.

 

조선시대에 이미 한차례 유행했던 패션이군요

 

저고리 패션

 

출처 : www.fmkorea.com/best/338852765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