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꽃샘추위, 간절기에 딱이라는 어부바 니트, 맨투맨 활용 코디

by 뱀선생 2024. 2. 29.
반응형

 

꽃샘추위, 간절기에 딱이라는 어부바 니트, 맨투맨 활용 코디

 

 

베이직부터 러블리까지 봄맞이 여자연예인들의 가디건 스타일링

https://snaketeacher.tistory.com/4533

 

베이직부터 러블리까지 봄맞이 여자연예인들의 가디건 스타일링

봄만 되면 여성들은 가디건을 하나씩 장만한다 ㅋㅋㅋ 매년 ㅋㅋㅋ 나만 그런가? 따뜻해진 날씨에 셔츠에 하나 걸치기 좋은 가디건 스타일링 오늘은 봄을 준비하는 가디건 스타일링을 준비해보

snaketeacher.tistory.com

같은 옷, 다른느낌 같은 가디건 입은 샤이니 키, 아이유 다른 코디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8099

 

같은옷, 다른느낌 같은 가디건 입은 샤이니 키, 아이유 다른 코디, 정보

같은옷, 다른느낌 같은 가디건 입은 샤이니 키, 아이유 다른 코디, 정보 입고나온 곳은 유튜브 아이유의 팔레트에서 뷔가 나온 편에서 입고 나옴. 아이유는 가을 느낌의 정석으로 입고 나왔네요.

snaketeacher.tistory.com

 

 

 

올 겨울, 한동안 컷아웃 니트가 유행이였는데 다가오는 봄에는 다시 어부바 니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아마도 이 코디를 제일 처음 본게

코트위에 니트를 딱 걸친 드라마 밥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이였던걸로 기억.

그 이후 이 코디를 눈여겨 보기 시작 ㅋㅋ

 

 

일명 어부바 니트코디
니트 어깨에 양보하세요 코디 

 

 

 

 

딱딱한 코디가 아닌 자연스러움과 캐주얼함 보온성을 겸한 코디로

예전부터 인기를 끌어왔던 포인트 코디지만

 

예전과 달리 요새는 자켓이나 코트, 트렌치코트 위에 걸치는 경우가 많음

 

이 코디의 핵심은 가디건도 활용가능하겠지만 가디건이 아닌 니트를 어깨에 걸치는게 매력 포인트임

나 이 옷 일부러 이렇게 코디한거다 하는 느낌이랄까..

 

 

 

 

 

 

요즘같은 꽃샘추위, 간절기에 빛을 발하는 코디인데

3월이라 봄옷은 입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보온력을 올려주는 코디 되겠다.

추천하는 코디는 아직은 쌀쌀하니까 두께감 있는 자켓류나 가죽자켓 or 점퍼, 트렌치코트 위에 툭 올려놓기!

색깔 조합이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내가 입은 옷 코디 중에 있는 색깔로 니트를 선택해 걸쳐주면 된다.

괜히 다른 색상 골랐다가 이상한 패션컬러조합이 되니 주의하자.

 

니트의 소재는 겨울에는 두꺼운 꼬임이 있는 꽈배기니트도 추천하지만

지금은 그럴시기는 지났으니 부드럽고 얇지만 보온성을 챙겨주는 캐시미어 소재의 니트가 적당하겠다.

 

 

 

 

 

 

패션은 돌고 도는 것.

 

 

 

최근에 영원한 우리의 헤르미온느, 배우 엠마왓슨도 어부바니트 착장을 자주 선보이고 있음.

여성스러우면서 딱딱한 느낌을 주지 않아 패셔너블해 보이는 효과를 주네요.

봄 뿐만 아니라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간절기에도 할 수 있는 똑똑한 코디!

이 패션이 유행타서 한섬계열의 브랜드에서 타임 어부바니트, 마인 어부바니트 등등 유행 탔던걸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왐마.... 반응 갈린다는 엠마 왓슨 근황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84

 

왐마....반응 갈린다는 엠마 왓슨 근황 .jpg

엠마 왓슨은 90년생임 ㅊㅊ ㅇㅍㅋㄹㅇ 조다나 브루스타 아니냐? 구도가 영 이상한데 뭐 살만 좀 붙으면 되겠구만 근데 저정도면 관리 존나 안한듯?? 30대에 저렇게 이마주름이 생기나? 하루에 담

snaketeacher.tistory.com

연하 재벌 아들과 열애설 터진 엠마왓슨 근황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81

 

연하 재벌 아들과 열애설 터진 엠마왓슨 근황

연하 재벌 아들과 열애설 터진 엠마왓슨 근황 헤르미온느로 더 친숙한 배우 엠마왓슨이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브랜든 그린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찍힘 브랜든 그린은 영국 패션계 재벌 2세

snaketeacher.tistory.com

 

 

 

 

 

보통 어깨에 니트를 두르거나 묶는게 정석이지만

번외로 팔을 드러내는 방법도 있음.

니트 예쁜게 없다 하시는 분들, 혹은 니트가 없는 남성들은 맨투맨이나 후드 어깨에 걸치는 것도 멋스러움 

 

 

 

 

 

 

 

한때 블랙핑크 로제가 어깨 노출 광기 집착을 보여줬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매번 겉옷을 입는데 한쪽 어깨만 노출시키는 패션 ㅋㅋ

그 패션에 꽂혔는지 매번 공항패션으로 선보이던게 귀여웠었던 기억이 남

사람들이 제니어깨 라고 난리일때 나는 어깨하면 로제가 바로 떠올릴 정도였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