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같은옷, 다른느낌 같은 가디건 입은 샤이니 키, 아이유 다른 코디, 정보

by 공생관계 2023. 9. 12.
반응형

같은옷, 다른느낌 같은 가디건 입은 샤이니 키, 아이유 다른 코디, 정보

 

 

 

입고나온 곳은 유튜브 아이유의 팔레트에서 뷔가 나온 편에서 입고 나옴.

아이유는 가을 느낌의 정석으로 입고 나왔네요.

청바지에 흰색 티셔츠 그 위에 자연스럽게 툭 걸친 가디건, 그리고 포인트 베레모로 코디한 모습이네요.

가디건이 그레이 톤이다 보니 청바지도 그레이 톤의 청바지와, 잠금 부분이 언발란스하고 단추로 되어진 청바지를 보이게 코디함으로써 귀엽고 자유로운 느낌을 잘 표현한듯. 

마르지엘라 신상 가디건 제품으로 이런 디자인이 많이 나온듯?

니트에 색색의 실로 화사함과, 밋밋한 가디건에 재미를 더한 요소가 많기 때문에 오히려 나머지는 좀 죽여서 나름 잘 코디한듯.. ㅋㅋㅋ

편해보이지만 귀엽게 잘 코디했네요.

 

 

 

 

샤이니 키가 입은 곳은 샤이니 키의 두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 컨셉 포토인듯 하네요.

샤이니는 나름 연차가 쌓인 남자 아이돌이다 보니, 이번에는 세상 모든 직장인을 위한 컨셉으로 들고 옴.

이 느낌을 내려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빗자루가 자전거로. 치마가 반바지에 프릴로 재탄생 되었나 봄

키가 입은 저 니트도 마르지엘라 니트로 화려한 가디건제품이지만 꾸안꾸 느낌이 아니라 꾸꾸꾸 느낌으로 화려하게 코디했네요.

반바지에 프릴을 같이 입어서 하늘을 나는 듯한 느낌으로 표현을 한듯. 유쾌하게 잘 표현했네요.

 

 

 

 

 

 

 

 

샤이니 키랑 아이유가 착용한 가디건은

 

Maison Margiela 제품이라네요

제품명은

컷아웃 니트 카디건

 

가격은 남성용은 2,723,000 원이며 여성용은 2,712,000 원입니다.

그레이 / 네이비 / walnut and navy blue 3가지 색상이 있네요.

 

 

수제작된 V넥 니트 카디건. 컷아웃 아가일 패턴. Décortiqué 디자인과 루즈 스레드. 디스트로이드 디테일 및 골지 트림이 특징. 라벨 반대편 뒷면에 Maison Margiela의 시그니처인 Four stitches 디테일로 브랜드 정체성 표현. 5게이지.

 
아이유랑, 샤이니 키는 두 사람 다 같은 색상 그레이를 입은것 같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