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베이직부터 러블리까지 봄맞이 여자연예인들의 가디건 스타일링

by 뱀선생 2020. 4. 1.
반응형

봄만 되면 여성들은 가디건을 하나씩 장만한다 ㅋㅋㅋ 매년 ㅋㅋㅋ 나만 그런가?

따뜻해진 날씨에 셔츠에 하나 걸치기 좋은 가디건 스타일링

오늘은 봄을 준비하는 가디건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았다 ㅋㅋㅋ

 

 

 

 

서현진 레드 가디건 스타일링 ㅋㅋㅋㅋ 20대에 잘 어울릴법한 스타일

레드 화이트 청바지 ㅋㅋㅋㅋ 군더더기 없는 기본이지만 귀여운 스타일링

 

 

 

 

기름진 멜로에서 정려원이 입었던 반팔에 플리츠 샤 스커트에 노란 가디건

저거 보고 나도 플리츠 스커트를 샀더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뻤던 스타일

 

 

 

 

 

제니 패션은 워낙 유명하다 ㅋㅋㅋ 항상 예쁘게 입는듯 ㅋㅋㅋ

 

 

 

 

 

 

 

 

 

선미의 강렬한 핫핑크 가디건 ㅋㅋ 저건 아무나 소화못하는 색이다 ㅋㅋㅋ 레알 연예인이니까 저리 이쁘지

우리가 입으면 그냥 촌년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되는 사람만 시도해볼법한 스타일이다

 

 

 

 

갈색이 잘 어울리는 여자연예인은 수지 ㅋㅋㅋㅋㅋㅋ 셔츠에 슬랙스 그 위에 니트를 어꺠에 둘렀는데,

과하지 않고 평상시에도 충분히 도전해 볼 법한 스타일 ㅋㅋㅋ 그런데 어깨에 저렇게 두르고 다니면 나는 흘러내려서 못 다니것던데 ㅋㅋㅋㅋ



 

 

 

 

 

 

 

 

 

백예린 스타일은 원피스에 매치한 스타일링이 많다 ㅋㅋ 어디서 저런 예쁜 원피스들만 골라 입어대는지 ㅋㅋㅋ

밑에 사진은 그런데 ㅋㅋㅋ 몸매랑 분위기가 다한듯?? 

 

 

 

 

 

 

음....... 현아니까 소화했다고 치자 ㅋㅋㅋㅋㅋ 저런 할머니 가디건 같은건 어디서 구한담 ㅋㅋㅋ

할머니 같지만 가방은 샤넬...... ㅋㅋㅋㅋㅋㅋ 나는 저런 가디건 패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