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꽤나 동안 아니 미친동안! 만나이 48, 곧 50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by 뱀선생 2024. 1. 5.
반응형

꽤나 동안 아니 미친동안! 만나이 48, 곧 50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내기준 최강동안 여배우이자, 방송인 최화정의 아침식단

https://snaketeacher.tistory.com/7689

 

내기준 최강동안 여배우이자, 방송인 최화정의 아침식단

내기준 최강동안 방송인 여배우이자, 최화정의 아침식단 내가 생각하는 연예계 최강동안 두명이 있다. 그 중한명은 장나라 또 다른 한명은 최화정 유튜브에 최화정 식단이 공개되었길래 한번

snaketeacher.tistory.com

특이점이 온 아역배우 근황(동안수준을 벗어난 21살 성인이라는... )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61

 

특이점이 온 아역배우 근황(동안수준을 벗어난 21살 성인이라는... )

(2020년에 고3) 21세 성인 맞음 ㅊㅊ ㅇㅍㅋㄹㅇ 동명이인 해프닝 이런 건 줄 알았는데 와 미친 동안이시네ㄷㄷㄷ 동안이라고 해도 저정도면 성인역으로는 오히려 안좋지않나 오히려 아역 역할 싹

snaketeacher.tistory.com

 

 

 

 

 

 

 

대한민국 가수로 데이브레이크 멤버이자 작곡가 및 보컬이다.

프로필 사진에서도 느낄 수 있지만 굉장한 동안이다.

복면가왕과 스토브리그(드라마)의 OST "큐사인"으로 다시 주목받으면서 그의 경력과 나이가 새삼 화제가 되었었다. 

보컬 능력은 매우 뛰어나다. 흩어지는 듯한 특이한 음색과 능숙한 기교로 완급 조절이 일품으로 오랜 밴드 생활로 탄탄한 발성과 성량을 자랑한다.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이다. 아래 영상이 2020년에 업로드되었는데, 75년생인 걸 생각해보자.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이 틀림 없다. 2022년 최근, 루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였는데 그 사이에서도 꿇리지 않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데이브레이크 :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들었다 놨다, 좋다(토레타가 좋다~) 등을 부른 밴드

꽤나 동안인듯
목소리는 더 어려보임

 

 

 

ㅊㅊ ㅇㅅㅅㄷ ray beab

 

관리 엄청 하는듯 ㅋㅋㅋㅋ 옛날엔 저정도 아녔는뎈ㅋㅋㅋㅋ

 

와 40 아니고 50??? 대박

 

우와 관리 잘햤다…

 

가까이서 보면 더 어려보이더라 ㅋㅋㅋㅋ

 

정확히는 아직 48세임! 이제 옛날 나이 안쓰고 만나이를 쓰는게 맞는거니까ㅋㅋㅋㅋ

 

연차 찬 남돌들보다 인디부터 올라온 남밴드남들이 더 관리 잘하는 듯ㅋㅋㅋㅋ 여팬들이 다수인 건 똑같을 텐데 왜 그럴까...

 

역시 락을하는 사람들은 안 늙는구나

 

치과의사같이 생김

 

2년전에 봤는데 37정도 같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동안이더라

 

아저씨 비법좀여 내 롤모델이다

 

엥? 아 근데 어떻게 목소리가 저렇게 안 늙지?? 신기하다 관리를 어떻게 하는거람?

 

50? 더 늙기전에 락페에서 얼굴 좀 보여주라

 

울 엄마랑 몇살 차이 안 남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와요즘진짜다들덜늙나봐
내가생각하는50이아님

 

와 머리내린 사진은 38살 정도 먹은 과장님 같고 머리 올린 사람은 젊게 살려 노력하는 43-44실 정도 먹은 차장님 같어 ㅎ…

 

얼굴도 그렇지만 목소리가 ㄹㅇ 2~30대 청량목소리라 더 어려보이는듯!!

 

이 사람이 최강야구 노래 부른 사람이지?? 거기서 이원석씨 계시면 코치님 감독님 제외하고 나이 제일 많다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