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특이점이 온 아역배우 근황(동안수준을 벗어난 21살 성인이라는... )

by 뱀선생 2022. 6. 20.
반응형















 
(2020년에 고3)


21세 성인 맞음

 

 

ㅊㅊ ㅇㅍㅋㄹㅇ

동명이인 해프닝 이런 건 줄 알았는데 와 미친 동안이시네ㄷㄷㄷ
 
동안이라고 해도 저정도면 성인역으로는 오히려 안좋지않나
 
오히려 아역 역할 싹쓰리 가능해서 이득인 부분도 있겠지
 
동안수준을 넘었는데

미친 동안이 아니라 뭐야 이게 세월을 안 맞았는데?

 

.....21살?????

 

키는 cg쓴건가

 

이름이 어떻게 되는데여

 

얼굴도 얼굴인데 저 정도면 키나 신체적 조건들도 거의 아역 상태여야 위화감 없을거 같은데
사진으로는 위화감이 없다 정말

 

이정도면 동안이 아니라 앳되다는 표현이 맞으려나

 

스트레스일수도 있겠는데 대단하네ㄷㄷ

 

드라마관계자도 되게 편견없네;
그냥 아역배우 데려와도 되는데 초등학생 역할에 성인을 캐스팅하네

 

1. 촬영시간에 법적으로도 배우 개인적으로도 제약이 덜함
2. 말잘통함
3. 부모거쳐서 할게 없음

 

나 초딩 때 얼굴이 이 사람보다 더 늙어보일듯...

 

중학생이 초딩연기하는건 많이봤는데 ㅁㅊ

 

그냥 동안인가? 아니면 그 화성인 나왔던 사람처럼 병이려나

 

와 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보태고 유치원생 얼굴인뎈ㅋㅋㅋㅋ

 

와 이건 진짜 충격인데ㅋㅋ상상할수없는 동안이다 이건 동안의범주를 넘어섰는데?

 

저분 남자친구는 오해 많이 받을듯

 

와 아역 캐스팅 씹어먹을수 있겠다
저 외모에 성인급 연기력일거아냐

 

그 영화 유전 밀리샤피로랑 비슷하네 생긴거말고 ㅈㄴ어려보인다는게

 

연기력만 되면 아역배우 캐스팅쪽 독보적 원탑 가능할듯

 

 

 

 

https://www.facebook.com/idolissue/posts/8667750059917855

 

Facebook에 로그인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