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ㅋㅋㅋ 마케팅의 끝이였던 유행탄 버터맥주 근황.

by 뱀선생 2023. 1. 20.
반응형

 

 

ㅋㅋㅋ 마케팅의 끝이였던 유행탄 버터맥주 근황.

 

 

유머 세계적인 유럽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의 이상과 현실

https://snaketeacher.tistory.com/6997

 

유머 세계적인 유럽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의 이상과 현실

유머 세계적인 유럽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의 이상과 현실 1. 옥토버페스트 환상편 2. 옥토버페스트 맥주 축제의 현실 유럽 유료 화장실 문화와 맥주 환장의 콜라보.. 결국 세상 어디든 사

snaketeacher.tistory.com

 

옥탑방의 문제아들 - 특급 폭탄주 레시피! 맥주 + 사이다 + 이것의 조합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96

 

옥탑방의 문제아들 - 특급 폭탄주 레시피! 맥주 + 사이다 + 이것의 조합

술자리에서 인싸가 될 수 있는 '특급 폭탄주 레시피'가 있다고 하는데요 소주에 초코우유를 섞어 마시는 '소주 셰이크', 소주와 우유를 1대 2 비율로 섞은 뒤 으깬 양갱을 넣는 '양갱스터주' 도 인

snaketeacher.tistory.com

 

 

 

 

 

 

 

 

 

버터(뵈르) 1도 안들어갔는데 버터맥주라그래서 제조정지처분 추진중

 



4종중 1종에만, 그것도 버터'향'이 들어있다고 함

 

 

제조사는 블랑제리뵈르라는 '버터'가 그 '버터'가 아니라 브랜드명에서 따온거라고 항변중 

 

 처분확정시 행정소송 하겠다고함

 

 


카스 다음으로 제일 많이 팔리고 있었음

 

 

 

ㅊㅊ ㅇㅍㅋㄹㅇ

 

저거 비싸서 용량 반 정도해서 팔면 술맛 볼 술찌들 좀 사갈텐데

 

한국 가면 코로나랑 카스 라이트만 조짐 나는 맛있어 ㅜㅜ

 

크림빵을 액체로 만든 그런 느낌이었음

 

버터가 없다지만 버터들어간다고 비쌀 이유가 되나?

 

나 왜 붕어 없는 붕어빵이라고 하려고 했지 팥 없는 찐빵도 아니고

 

해리포터 버터맥주 생각하고 사먹는사람도 있지않겠냐

 

난 맛있던데 그 가격에 먹을정돈 아닌듯ㅋㅋㅋ

 

원효대사 해골맥주였군

 

저번에 하이볼인가 그거도 위스키인가 없다해서 기사본거같은데

 

원래 대박상품의 본질은 다 마케팅이지..

 

비싸니까 인스타용으로 팔리고
인기많아지니까 비싸게 팔고
비싸니까 좋은줄 알고 사고
진짜 인간은 알수없는 존재야

 

선물받아서 먹어보니께 맛있긴했는데
ㅈㄴ 비싸서 안사먹음

 

어렸을때 가루약 물타서 숟가락으로 꿀꺽할때 나는 맛이다 참고하시길

 

이걸 저 돈 주고 사는 사람들이 웃긴거지. 콩나물국밥 같은 저렴한 국밥을 2만원 주고 사먹는 격인데 ㅎㅎ

 

바나나맛우유처럼 버터맛 맥주라고 했어야 ㅋㅋ

 

개노맛

술 좋아하는데 3캔사서 1캔 맛보고 아직도 2캔 짱박혀있음 ㅋㅋ

 

거북해서 못마시겠더만 이유가있었노
캔은이쁘더라

 

근데 이게 존나 웃기네
품목제조신고 그럼 누가 승인 눌러줌? 그새끼가 책임지겠네 ㅋㅋㅋㅋ 행정소송 빨랑 걸어!

 

저게 진짜 한국인 허영심 마케팅의 끝이라고 본다 비싸기도 비싸고 맛도 존나 없음

 

‘버터 안 들어간 버터맥주’ ‘위스키 안 들어간 하이볼’
도대체 그게 잘 팔리는 나라는 뭐임???? ㅋㅋㅋㅋ

 

또 나왔다 맛잘알 코스프레 ㅋㅋㅋㅋ
정작 맥주라곤 캔맥주나 줄창 먹을거면서

 

ㅋㅋ국산맥주중에 맥주가 어딨음 보리맛 탄산수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