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도인비 중국 대저택 완공 후 입주한 근황…jpg

by 뱀선생 2022. 12. 30.
반응형

 

 

 

 

도인비 중국 대저택 완공 후 입주한 근황…jpg

 

 

 

 

 

중국 재벌가 딸과 결혼한 프로게이머 도인비의 삶.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5089

 

중국 재벌가 딸과 결혼한 프로게이머 도인비의 삶.jpg

와우...... 페이커 의문의 1패란 반응이 맞는 말이네 ㅋㅋㅋㅋ 아무리 돈 많이 벌어도 도인비의 삶과 비교해보면 ㅋㅋㅋㅋㅋㅋㅋ 장모님이 아무렇지 않게 이천만ㅇ원이나 보내주는 .......... 이건

snaketeacher.tistory.com

 

 

 

 

.

 

 

ㅊㅊ ㅇㅍㅋㄹㅇ

 

저 인테리어에 청정원 있는게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

 

저 궁전같은 곳에서 국밥 그릇에 비비고만두 위화감 뭐야ㅋㅋㅋㅋ

 

인비도 ㅈㄴ 열심히 살았는데 좀 쉬기도 해야지

 

16세기 궁전을 지어놨네

 

저기서 오리고기 굽고 있는거 뭔가 위화감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 주택 인데 오리고기 먹고잇는 위화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저런거 보면 청소하기 개빡세겠다는 생각밖에안듬

 

궁전같은 저택에 청정원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침투력

 

인생은 도인비처럼...

이룰거 다 이뤘고.. 결혼도 했고... 남은 인생 편하게 보내다 가겄네

 

이 정도면 중국 애들 도인비 한국 사람인거 안 걸리겠는데...

한국에서 탕웨이 유역비 가져갈 때 중국이 난리 쳤는데

이 정도면 문제 없을수도

 

부지런하네 내가 저 정도 재력이었으면 전용셰프 고용했음

 

진짜 몸에 근육이란건 움직이기위한 최소한의 크기로밖에 없는분같넹

 

도인비 집 부지가 460평임

 

진주출신 20대중에 2번째로 성공한사람ㄷ

 

얘도 진주인가 통영인가 출신이던데 진짜 인생 성공했네 ㅋㅋ 신기하다...

 

한국 안돌아오겠지?
사실상 중국인이네

 

방송하는거보면 충분히 지을만 할 거 같더라
하루 종일 방송만 하던데

 

와 돈을 시발 얼마나 발라야 저런집을 짓는거야

 

ㅅㅂ 저 의자 하나가 내방에있는 모든물건 합친거보다 비싸겠다

 

중국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롤 프로게이머

 

인테리어가 숨막힌다 ㅋㅋㅋ

 

저 뒤 찬장에 무심하게 서 있는 와인도
'샤또 마고'
'샤또 오브리옹' 으로 보임.
둘 다 프랑스 보르도 5대 와인이고, 한병에 100만원 이상.

 

뭔가 아랍왕자들이 사는궁전같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자 잘 만났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