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중국 재벌가 딸과 결혼한 프로게이머 도인비의 삶.jpg

by 뱀선생 2021. 1. 26.
반응형

와우...... 페이커 의문의 1패란 반응이 맞는 말이네 ㅋㅋㅋㅋ

아무리 돈 많이 벌어도 도인비의 삶과 비교해보면 ㅋㅋㅋㅋㅋㅋㅋ

장모님이 아무렇지 않게 이천만ㅇ원이나 보내주는 ..........

이건 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에펨코리아

 

 

 

 

난 도인비가 중국인인줄 알았어

 

???한국인이야..?

 

힌국사람임??

 

중국인 맞아

 

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어느나라 사람이야?

 

한국인임 ㅋㅋ

 

향이 경남 진주일건데

 

중국인임 마인드도 이미 중국사람됨

 

하지만 몇몇 펨붕이들은 오늘도 중국의 모든것들을 혐오합니다

 

돈 많이 주면 따거임

 

ㄹㅇㅋㅋ
나도 나한테 한 10억주면 따거로 모신다

 

정보) 도인비와이프도 전프로게이머였다 던파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고 유명했는데 실력도 2012년중한전 우승한적있다. 은퇴후 인터뷰어로 활동하다가 도인비가 수입뿌드 사건후 팀에서 쪼겨나도 뒤에서 현금지원 인맥지원 서포팅해줘서 도인비가 롤드컵우승할수있다고 인터뷰한적있음 (남친돈도없는데 자기집에 재워주고 일자리알아봐주고 생활비지원해주고 여캠이랑놀아도 넘어가주고)

 

오 이건 몰랐네

 

내조의 여왕이네 ㅎㄷㄷ

 

존나 부럽다 ㅠㅠ

 

저도 중국 부호 딸내미랑 결혼할래요

 

집 사진 봤는데 진짜 걍 궁전임

 

인생은 도인비처럼

 

대놓고 한국 비하발언한 도인비 빨아주는거 이해안되네

 

롤혜련인데...

 

이게 롤드컵 우승미드인가

 

저정도면 중국화 될만하다 도인비..

 

나 같아도 저정도면 명예중국인한다

 

내친구도 중국 건설사 회장딸이랑 결혼생각하고 만나던애있는데 개네집갔다가 놀라뒤집어졌음ㅋㅋ

 

역시 사위사랑은 장모지...

 

도인비 연봉도 10억은 넘을텐데 장모님한테는
껌값이겠네

 

한국에 오면 욕먹고 손가락질 당한다는 개소리는 선 넘었지ㅋㅋㅋ

 

한국 비하하신 분 아닌가ㅋㅋ 중국인으로 잘 사시면 되겠네

 

저래 돈퍼주는데 중국인하십쇼 인정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