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완성형 미모 자랑하던 이재용 딸 하버드 브라운대학 동시합격

by 뱀선생 2022. 5. 11.
반응형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이원주 양이 미국 명문 사립 하버드대와 브라운대에 동시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4년생인 이원주 양은 현재 미국의 최상위 명문 사립고 초트 메리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8월부터 대학생이 된다.

미국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이 양은 초트 메리홀에서 공부를 잘하고 성격도 좋기로 유명했다고 전해진다. 이번 대학 입시에서도 우수한 성적과 발레 특기 등이 원서에 반영이 되었다고. 미국의 한 교육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이 양의 합격을 사실을 두고 "좋은 환경에서 자랐는데 공부도 잘했다", "정말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측은 이 양의 대학 합격 소식과 관련해 “가족과 관련된 소식은 개인적인 사안이라 확인해줄 말이 없다”고 전했다.

중략

한편 이원주 양이 다니고 있는 초트 메리홀은 미국 제35대 대통령 존 F. 케네디가 졸업한 학교로 유명하다. 우리나라에서는 전 국회의원인 홍정욱 올가니카 회장이 다니면서 유명세를 타게 됐는데, 이번에 이원주 양이 하버드대에 입학하게 되면 고등학교에 이어 대학교까지 동문이 된다. 이재용 부회장이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 과정을 수료해서, 부녀가 동문이 되는 셈이기도 하다. 

http://woman.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98011

 

[단독] 삼성 이재용 부회장 딸, 美 하버드·브라운대 동시 합격 - 여성조선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이원주 양이 미국 명문 사립 하버드대와 브라운대에 동시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4년생인 이원주 양은 현재 미국의 최상위 명문 사립고 초트 메리홀 고등학교

woman.chosun.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13

 

유머 - 싱글벙글 이재용 딸.jpg (++자식 이기는 부모 있다)

자식 이기는 부모 있다 ㅊㅊ ㅇㅍㅋㄹㅇ 플립이쁘긴해ㅋㅋㅋㅋ 이재용 딸 보면 김태리 생각나더라 그래 딸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만들어라 울엄마 폰 맛가서 바꿔드리려고 하는데 플립 접었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65

 

외국친구 유튜브 브이로그에 나온 삼성이재용 딸.gif(+재벌3세들의 삶)

ㅊㅊ ㄷㅋ 깨발랄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미모는 여전한듯 아빠 모습이 많이 있지만 딸바보될만한 이재용 딸내미 재벌딸 치고 검소한 패션을 선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베자인듯??? 비싼 것도 자주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4863

 

삼성 이재용이 딸바보 될만한 딸의 완성형 미모

평소 이재용부회장이 딸바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음 ㅋㅋㅋㅋㅋ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불고하고 미모가 후덜덜하다 ㅋㅋㅋㅋ 태어나보니 아빠가 이재용 삼성이여 .....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저정도 레벨부터는 솔직히 과랑 학교 취향차이긴함
한국애들이나 헠헠 하버드 이지랄하지 다른애들 보면 하버드 포기하고 여기저기 과랑 캠퍼스 분위기보고 골라가는애들 많음.

 

브라운 하버드는 차이가 좀 많이 나는거 같은데 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면 지방유지 아들래미가 더 살기좋지않을까

 

하버드 브라운 캬

 

개딸들 특권이라고 검찰수사 하라하겠네 ㅋㅋㅋㅋ

 

와 아빠 손잡고 야구장오던 꼬꼬마 꼬맹이였는데 내기억엔...

 

와 얼굴은 잼민이 같은데 기럭지보소...
재용이형부터 185라고 하니 장난아니긴하네

 

특권이 있건 없건
실력으로 들어갔건 말건
학교 입장에선 저 학생을 뽑는 게 좋지
물론 삼성가 딸이라는 걸 알았는지는 모르겠는데
학교에선 인맥 네트워크 풀이 더 커지고 단단해지는 거니까

 

재용이형 닮앗는데 예쁨

 

이재용 아들은 미디어에 잘 안보이는데 딸은 자주 나오네

 

떼잉,,, 결국 서울대는 못가는구먼~~ 홀홀홀

 

기부입학인줄 알았는데 공부+특기로 간건가

 

진짜 공주님 ㅋㅋㅋ

 

와 진짜 와.. 재력 미모 권력 지성 다 가지겠네

 

와 완전 상위 1퍼의 사람이네 범접할수가 없는 느낌이다...

 

스펙 씹사기네

 

이재용 딸도 미국에서 갤럭시는 힘들었나보다

 

외모 학력 재력 키야 진짜 다른세계야 진짜 재드래곤 딸은 멋지다 진짜

 

저기 갈 정도면 머리가 좋은거야? 아니면 철저하게 스카이캐슬처럼 만들어 진거야?
재벌가는 항상 이게 궁금함

 

쟤가 벌써 대학을 가네

 

삼성 선대 이씨 가문은 돈으로도 못 사는게 자식 서울대 보내는거라고 했는데 이제 이런 가풍은 슬 색을 빼나보네

 

벌써 대딩임? ㄷㄷ
하버드 가면 이재용 정도 부 가진 사람 자녀 엄청 많겠네

 

김태리 느낌 나지 않음?

 

차기 삼성회장이냐?

 

저 초트 메리홀이 홍정욱 나온 초우트인가?

 

그냥 삼성가 딸 하나만으로 스펙임. 미국은 그런게 먹히는 나라

 

브라운대 예일 스탠퍼드 이런정도의 학교임??

 

ㅇㅇ 맞음 아이비임. 나도 뉴욕에서 유학중

 

드라마에 나올법한 설정이네..

 

의식해서 그런지 몰라도 딸한테 이재용 얼굴보이네

 

시골 감성이면 브라운갈거고 좀 도시감성이면 하버드갈듯. 하버드가 좀 더 놀기는 편할거임.

 

공부도 물론 잘했겠지만 발레 특기 + 삼성가 딸 이라는 점이 크게 먹혔겠지ㅋㅋ 그게 용인되는게 미국이라는 사회니까

 

유전자 축복받았네.공부도 잘해.

 

너무 다른세상이라 드라마 보는거같네

 

사진으로만보면 전체적인 몸매도 서양인처럼 다리길고 길쭉길쭉한 스타일이네 ㄷㄷ 모든걸 다가졌네

 

고등학교 중국쪽에 간줄 알았는데 미국이었네

 

진짜 다가졌네 부러울것이 없겠어.. 뭐든 원하는게 있으면 가질수 있는 삶이로세 ㅠ

 

금수저+예쁜 외모+공부잘함 ㄷ

 

나는 이재용 딸은 하나도 안부럽고 제랑 결혼할 남자만 졸라 부러움

 

오히려 하버드,예일 붙고 브라운만 떨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다던데 미국 학생들 사이에선 인기 엄청 좋은 명문대라고들음

 

유전이 대단하긴하네 ㅋㅋㅋㅋㅋㅋ 김태리삘 나서 이쁜데 묘하게 이재용도 보임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