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외국친구 유튜브 브이로그에 나온 삼성이재용 딸.gif(+재벌3세들의 삶)

by 뱀선생 2021. 4. 2.
반응형

ㅊㅊ ㄷㅋ

 

 

 

 

깨발랄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미모는 여전한듯 아빠 모습이 많이 있지만 딸바보될만한 이재용 딸내미

재벌딸 치고 검소한 패션을 선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베자인듯???

 

 

 

 

 

 

 

 

 

 

 

 

 

 

 

 

 

 

 

 

 

 

 

 

 

 

 

 

 

 

 

 

 




 

 

 

 

 

 

 





비싼 것도 자주 입겠지만 싼 것도 입는구나... 
근데 미모 존예

 

 

 

 

 

 

 

+++++++++++++++++++++++ 전에 화제된 그사세 이재용 딸 근황

snaketeacher.tistory.com/4863

 

삼성 이재용이 딸바보 될만한 딸의 완성형 미모

평소 이재용부회장이 딸바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음 ㅋㅋㅋㅋㅋ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불고하고 미모가 후덜덜하다 ㅋㅋㅋㅋ 태어나보니 아빠가 이재용 삼성이여 .....

snaketeacher.tistory.com

snaketeacher.tistory.com/4665

 

핫게 간 대림손녀 인스타로 금수저 일상 간접체험하기

샤넬에서 식사하기 인간문화재한테 금박장식 선물받기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에서 가면무도회 초대받기 티파니에서 아침을 먹기 CNN과 인터뷰하기 워싱턴 한복판에서 크리스마스 피겨스케이팅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