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삼성 이재용이 딸바보 될만한 딸의 완성형 미모

by 뱀선생 2020. 10. 25.
반응형

평소 이재용부회장이 딸바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음 ㅋㅋㅋㅋㅋ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불고하고 미모가 후덜덜하다 ㅋㅋㅋㅋ

태어나보니 아빠가 이재용 삼성이여 .....

참 부러울거 없는 이번 생을 살겠구나.....정말 돈은 죽을때까지 걱정없이 풍족하게 살듯 ㅋㅋㅋㅋ

 

 

 

 

이건 어린시절의 모습들 

딸이 무용인가? 전공하고 있는걸로 알고 바빠도 딸의 공연에 찾아다니는 모습을 자주 선보였었다는 ㅋㅋㅋ

어릴때 모습을 봐도 하얗고 청순형 느낌이 살짝살짝 비친다 ㅋㅋㅋ

 

 

 

 

 

 

 

이건 비교적 최근 모습들 같아요

나이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고등학생정도 아닐까 싶네요

어릴적 순딩한 모습 그대로 잘 자란 훈훈한 모습을 ㅋㅋㅋㅋㅋㅋㅋ가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