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머 - 싱글벙글 이재용 딸.jpg (++자식 이기는 부모 있다)

by 뱀선생 2021. 10. 5.
반응형

 

자식 이기는 부모 있다

 

 

 

ㅊㅊ ㅇㅍㅋㄹㅇ

 

플립이쁘긴해ㅋㅋㅋㅋ

 

이재용 딸 보면 김태리 생각나더라

 

그래 딸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만들어라

 

울엄마 폰 맛가서 바꿔드리려고 하는데 플립 접었다폈다 하는거
뭔가 실용적으로 이점이있음?

 

"우리 딸아이도 좋아할만한 디자인으로 만드세요"

 

ㅋㅋㅋㅋ 플립으로 갈아탔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예전에 해명했자나 ㅋㅋㅋ 친구꺼래 갤럭시말곤 써본적없다함 ㅋㅋㅋㅋㅋ

 

?? 핸드폰 이쁘네 어디꺼야??
?? 아빠꺼야!

 

ㅋㅋㅋㅋ 삼성공주님 외모가 출중하시네

 

요즘 여자애들 아이폰에서 플립으로 갈아타는애들 진짜 많더라

에어팟 쓰는데도 그냥 넘어가서 연동해서 쓰기도 하고

난 그렇게 이쁜진 모르겠는데 술자리에서 갖고 노는 재미가 있어서 난 대리만족중

 

아이폰XR 썼던건가?

의외로 보급형 사용했었네 ㄷㄷ

 

ㅋㅋㅋㅋㅋ 내가 이재용 딸이였으면 진짜 이것저것 다 써보고

디갤에 후기까지 남겨줄듯

 

근데 재드래곤 딸 겁나 이뿌다..

 

저거 아이폰 친구꺼라메 ㅋㅋ

 

이쁘긴 이쁘더라
저거랑 디자인으로 비비려면 아이폰12,13 쌩폰 들고다녀야됨

 

친구 보니까 보조배터리 다시 챙겨야할것같다는데ㅋㅋㅋㅋ

 

핸폰이 한개일거라는 생각을 버려.. 신제품 나올때마다 아빠가 써보라고 주겠지...

 

재용이는 출시전에 딸한테 검사받도록

 

제발 S시리즈도 디자인 좀 예쁘게 뽑아줘.. 플립보면 못하는것도 아닌데 왜이래 디자인을 아재스럽게 뽑아 ㅠㅠ

 

와 점점 이뻐지네..

 

미국 살면 아이폰이 더 편할텐데ㅋㅋㅋ

 

이재용도 짤도 부자네 ㅋㅋ없는 짤이 없어 ㅋㅋ

 

엄마유전자 아빠유전자 좋으니 낄쭉하게 크는구나

 

근데 이재용 딸 근황사진은 어떻게 구해오는거임? 딸이 인스타함?

 

여자들 이번에 아이폰에서 z플립 넘어간 사람 개많덩데

 

그게 문제가 아니야 삼전 주가 박살났다고 이거 어쩔건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