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을 더 안만드는 이유 이준석 인터뷰 ㅋ

by 뱀선생 2021. 2. 14.
반응형

유머 -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을 더 안만드는 이유 이준석 인터뷰 ㅋ

 

 

사실 이해할수없는 플레이가 종종 있긴했음

 

장오 연합이 배척당한 이유중 하나였네 저게

어딜가나 정치가 문제네 ㅋㅋ

장동민도 비하인드썰 풀 때 비슷한 얘기했던 것 같음
근데 지니어스 더 이상 안하는 건 걍 제작비 대비 시청률 화제성 안나오는 극매니아 방송이라 그런 거
그나마도 케이블이니 이런 방송시도라도하고 시즌4까지 해준거지
공중파였으면 기획단계부터 엎었을 듯

 

오현민도 김경훈을 탈락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 안하는 이유가 있었는데 

자기를 서울 터미널에서 방송국까지 픽업해주는게 김경훈이였기 때문...

 

소사이어티게임은 아예 대놓고 친목게임이자너 ㅋㅋㅋㅋㅋㅋ

 

좆목이 왜생기는건진 알게해주잖음
더지니어스는 갑자기 친형제사이마냥 동맹관계돼서 시작하는게 좀 골치아팠던거같음
물론 더지니어스가 더 재밌..ㅋㅋ

 

오늘은 이준석을 죽인다. 오직 그 생각 뿐이었다.

 

소사도 2기에서 딱 끊은게 잘 끊었지

 

녹화끝나면 뒤에서 술마시면서 친목질로 조졌었구나 ㅋㅋㅋ
저러면 게임이 의미없지 친목질 누가누가 더 잘하냐 정치게임인데

 

정확히는 정치도 게임 기저면에서 지니어스를 이루는 요소 중 하나였음
테이프 돌아가는 스튜디오에서 정치를 해야 되는데 안 돌아가는 술집에서 정치를 해서 문제였던 거지

 

ㅇㅇ 추악한 승리에 정치도 포함된거지. 그 정치를 이루는 과정이 방송에서 보였어야되는데 그게 아니었단거고

 

인기 없어서 안 하는거 아님?
나는 추리 싫어해서 큰 재미도 없고 예능은 가볍게 보고싶어서 안 보게 되던데 나같은 사람 좀 많은거 같음

 

연애인 비연애인 서로 친목했지 뭘

 

시즌 3 4는 서로 너무친해보이긴했음 시즌1이 친밀도랑 긴장감 밸런스 젤좋음

 

이거나 크라임씬이나 둘 다 투자 대비 효율이 잘 안 나와서 그런게 크지. 지니어스 pd는 대탈출로 잘 되고 있고 크라임씬 pd도 슈가맨이나 다른 프로그램 잘 되고있으니

 

2가 연예인 연합으로 말이 많았지만 사실 오프닝 토크를 보면 오히려 비연예인들끼리 사적모임한 걸 노홍철이 알고 뒤늦게 연예인들끼리 뭉친거임 ㅋㅋ

 

진정한 지니어스는 눈치빠른 노홍철이었나
더 지니어스의 본질을 캐치하다니

찐으로 다크나이트네 노홍철

 

이두희사건때도 데스매치에서 은지원 믿지 말라고 너랑 말한거 다 발설하고 다닌다고 이야기까지해줌 ㅋㅋ

 

크라임씬이나 다시했으면 진짜 제일재밌게 본 예능인데

 

근데 솔직히 지니어스는 그랜드파이널 이상의 그림이 나올까 싶을만큼 그랜드파이널에서 다들 임팩트있게 잘함... 박수 오지게 칠때 딱 끝! 하고 끝낸 느낌

 

돈은 상관이 없는게 정종연이 지금 제작중인 프로그램인 대탈출이 tvN 전체 예능중에 돈 제일 많이 들어간다. 

나영석 예능보다 회당 제작비가 비쌈.
오히려 정종연 커리어에서 제일 싸게 먹힌게 지니어스고 그 네임드로 소사이어티, 대탈출 다 제작 가능했던거임
전에 어디서 말했는데 정종연 자체가 지니어스 제작의지가 없음.

지니어스에서 연예인들이 쌍놈 썅년이 되는 그림을 원하는데, 그래서 정종연이 제일 좋아하는 시즌이 시즌2였고.

근데 그렇게되면 연예인들이 과하게 욕먹게되니 그게 싫어서 제작을 못하겠다고 말한적이 있음.

 

혐청자들이 뭐만 하면 연예인 욕하는 게 꼴보기 싫어서 차기 시즌 안 나오는거임 배신이나 정치도 게임의 일부고 출연자의 능력인데 정치나 배신했던 김경란 최정문 김경훈 등등 죽어라 욕먹은거 보면...

그리고 시청자들의 플레이어 편애가 너무 편함 똑같은 트롤짓 정치짓 배신짓을 해도 이준석 장동민 홍준호가 하면 갓 붙이면서 다른 사람들이 하면 개지랄남 ㅋㅋㅋ

 

시청률은 안나와도 화제성이 어마어마해서 광고 단가는 나쁘지 않았던걸로 아는데 그랜드파이널에서 썼던 미니게임 또 쓰고 이런거 보면 소재고갈 같은거 보여서 박수칠때 잘 마쳤다고 봄

 

경훈이 같은 트롤 플레이어들이 더 많아져야 함 ㅋㅋㅋ 보면서 존나 웃었는데 ㅋㅋㅋ

 

군대에서 다 이거만 봐서 고통이었음
예능이란게 머리 비우고 웃을려고 보는건데 예능보면서까지 머리쓰면서 봐야하나 싶어서..

 

정작 이준석도 게임 내에서 살릴 명분 1도 없는 최정문 살린답시고 겜 몇번 던짐 ㅋㅋㅋ

 

방송 당시엔 연예인 친목질만 뒤지게 욕먹다가 이런 비화가 있었네;;;

 

지니어스 그파 시즌으로 깔끔하게 마무리가 잘 되서 다시 해봤자 그 이상의 그림은 나오기 힘들듯. 소겜만 봐도 시즌1에 일반인들 대거 출연시켰다가 좆망해서 결국 시즌2에 다시 연예인들 다 데려왔잖어. 지니어스도 마찬가지임 재개해봤자 홍진호 이상민 장동민 같은 기존 멤버들 안 데려오면 성공하기 힘들텐데

 

출처 : www.fmkorea.com/best/339098405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