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99억의 여자

by 뱀선생 2019. 12. 5.
반응형

조여정의 드라마 복귀작 99억의 여자가 어제 처음 방영되었다. 어제 나름 시상식도 방영하고 이동욱 토크쇼도 방영했는데 그 와중에 역시 조여정이 시청률에서는 우위를 가져갔다. 나름 첫 화부터 긴장감 있고 배우들 연기력이 눈길을 사로잡는 드라마였다.

매주 많은 사람들이 로또를 산다.인생 역전을 실현시켜 줄 6개의 번호.하지만 당첨 확률은 희박하다. 막연한 꿈은 다음 주로 이어질 뿐.희망없는 삶을 버텨가던 한 여자에게로또 따위 비교되지 않는 기회가 찾아온다.주인 잃은 현찰 99억 원!망설임없이 그 돈을 움켜쥐지만그때부터 지옥도가 펼쳐진다. 사랑, 우정, 양심...그 모든 명분을 압도하는 탐욕스런 복마전!평생 뼈저리게 고독했고,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했던 여자가99억을 지키는 싸움을 통해스스로 강해지고, 거듭나는 이야기를 쓰려 한다.

서연은 남편의 폭력과 어려운 생활을 하는 비련하고 박복한 여주인공을 연기했고 정웅인은 슬픔과 분노를 아내 조여진에게 폭력을 휘두르며 악렬한 남편 역할을 연기했다. 그 사이 서연은 잘난 친구 윤희주의 남편 이재훈과 바람을 피우며 점점 극으로 향해 치닫는 상황이 어제 방송되었다. 두 친구는 별장에 놀러 갔다 남몰래 죽으려 하는 서연을 말리다 어떠한 큰 소리에 놀라며 어제 방송은 끝이 났다.

 

정웅인의 악한 연기는 다시봐도 정말 ㅋㅋㅋ 악하다. 정말 저런 남편이 있다면 여자는 어떻게 숨을 쉬고 살아갈까 싶다. 그 와중 조여정의 아무런 표정 없이 지친 대로 지친듯한 여주의 연기 계속 실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http://program.kbs.co.kr/2tv/drama/womanof9billion/pc/board.html?smenu=9725de&&bbs_loc=T2019-0242-01-716329, read, none,1,799350

 

99억의 여자

우연히 현찰 99억의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program.kbs.co.kr

오늘 편 예고다 어떤 내용으로 흘러갈지 ㅋㅋㅋㅋ 정말 궁금해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