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2020 년 기대되는 시즌제 드라마

by 뱀선생 2019. 12. 2.
반응형

 

시즌1때의 서현진과 유연석을 엄청 좋아했던 팬으로써 이성경과 안효섭은 ..... 특히 이성경은 의학드라마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는데 안효섭은...ㅋㅋㅋㅋ 유연석 역할을 소화해낼지가 의문이다.
조승우의 팬이 된 계기였던 드라마였다. 정말 인생드라마중에 하나인데, 감정을 못느끼는 엘리트 조승우검사와 따뜻한 마음을 지닌 경찰 배두나 연기력 내용 숨막히는 전개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았었는데, 2도 1만큼 기대 져버리지 않았으면 한다. 개인적으로
또다시 배두나 주연의 드라마 킹덤2 . 김은희 작가의 시즌제 드라마. 흔치 않은 한국형 좀비소재의 드라마여서 신선했던 기억이 있다. 이미 전지현도 기사화가 되어 나온마당에 관심이 모아지는 드라마인건 확실하다.

 

신원호 PD 이우정작가의 만남은 그냥 봐야한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내용이다. 응답하라 시리즈도 다시 나왔으면 싶지만 슬기로운이 시즌제가 된건 뜻밖이였다. 시리즈는 아닌것 같지만 제목이 시리즈 느낌이다. 개인적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의 정경호가 너무 좋았던 드라마. 이번에 의사가 된 영원한 납뜩이 조정석배우가 너무 기대가 된다.

 

전미도 유연석 조정석 김대명 신원호 캐스팅이 확정이 되었다. 뮤지컬만 출연을 하던 전미도의 캐스팅이 매우 흥미롭다.

이건 시리즈는 아니지만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 중 하나인 더킹

언제나 재미있고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스타작가 김은숙의 더킹. 도깨비의 김고은 상속자들의 이민호 김은숙과 두번째 만남이다. 항상 캐스팅부터가 화제되는 김은숙의 작품인 만큼 나도 기대가 너무 크다. 방영날짜나 빨리 나왔으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