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꿀잼, 시간순삭하는 요리경연프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 정보

by 뱀선생 2024. 9. 18.
반응형

꿀잼, 시간순삭하는 요리경연프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 정보

 

넷플릭스 흑백요리스 셰프들이 요리하는 레스토랑 식당 리스트

https://qoatjstodhomechef.tistory.com/258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요리하는 레스토랑 식당 리스트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요리하는 레스토랑 식당 리스트       백수저   1. 최강록 : 식당 네오 - 송파구 삼전로 일식베이스 코스요리 : 조림왕자2. 정지선 : 티엔미미 강남점 - 딤

qoatjstodhomechef.tistory.com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심사를 맡고 있는 안성재 셰프는 누구?

https://snaketeacher.tistory.com/9483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심사를 맡고 있는 안성재 셰프는 누구?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심사를 맡고 있는 안성재 셰프는 누구?    꿀잼, 시간순삭하는 요리경연프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 정보https://snaketeacher.tistory.com/9482 꿀잼,

snaketeacher.tistory.com

 

 

 

 

 

 

 

추석에 이거 보는데?

오랜만에 나온 요리경연프로라 그런가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다양한 분야에서 나온 흑수저 80인이 백수저 20인가 붙기 위해 최종 20인이 들기 위한 서바이벌경연인데요

백수저라인에는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던 스타급셰프들이 있더라구요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경력과 장르를 가리지 않는다. 그저 요리만 잘하면 된다.

레스토랑 셰프부터 방구석 요리왕까지, 맛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들의 경쟁.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치열한 요리 대결이 시작된다.

 

 

 

장르 리얼버라이어티, 서바이벌, 요리

회차 12회

기획 윤현준 / 연출 김학민, 김은지 / 작가 모은설

출연 백종원, 안성재

스트리밍 넷플릭스

시청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https://youtu.be/vebF7wUQLMo?si=_8PeWK32w75zpbbd

 

 

 

 

 

 

 

장사에서 탑을 찍은 백종원과

한국 미슐랭 3스타에 빛나는 요리에 정점을 찍은 안성재셰프가 심사위원으로 나오더라구요?

특히, 백수저랑 안성재셰프 제자들도 나와서 나름 초반에 볼만합니다.

 

 

 

 

 

 

 

흑수저에 나온 분들이 아예 쌩판 모르는 분들은 아니고 이름이 많이 알려진 유명한 유튜버들이랑 맛집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뿐만아니라 중식, 이모카세, 급식경력자, 한식경력자, 이태리경력자, 일식, 고기집, 모델겸셰프 다양하게 나옵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사람은 아마도 승우아빠유튜버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눈에 띄었던 분은 비빔밥 ㅋㅋㅋㅋㅋㅋ 

비빔밥의 대결이 초반에 가장 볼만하더라구요...?

 

 

 

 

비빔밥 비비면서 옆에서 음악에 맞춰서 드럼연주, 음악을 더한는게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에 남습니다.

비비비비비비빔~ ㅋㅋㅋ 백종원이 옆으로 째려보는게 킬포인트임

 

 

 

 

 

 

 

 

 

 

과연 이번 흑백요리사에는 제 2의 최강록같은 신생셰프가 누가 될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나름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수의 안성재셰프가 날카롭고 간을 꼼꼼하게 봐서 재미있더라구요

강레오 셰프같은 날카로움이 살짝 부족한데 진짜 능력자의 등장이라 그런가 심사를 꼼꼼하게 보심

야채의 익힘이라던가 간등을 중점적으로 보시더라구요

 

백종원 선생님은~ 예상대로 보십니다. 맛만 있으면 되유~

 

 

 

 

맛에만 중점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제까지 나온 요리경연프로와 달리 승패예측이 잘 안되서 재미있더라구요?

물론 화면에 많이 비추는 분들은 당연하게 붙긴하는데, 

오 플레이팅 멋지다 했는데 보류 뜨시는 분들도 많았다는... ㅋㅋ

 

그리고 와 야채로만 비건사시미세트 내신분 신박했습니다.

 

 

 

후반에는 편견없이 블라인드로 음식을 맛보는데 ㅋㅋㅋ 꿀잼입니다 여러분 한번 남은 연휴에 챙겨보시길

 

 

 

 

 

 

뭐여 이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