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팍팍한 세상에 보는 긍정적인 밈 모음

by 뱀선생 2024. 5. 29.
반응형

 

유머 - 팍팍한 세상에 보는 긍정적인 밈 모음

 

 

각잡힌 가요계 느슨하게 하러왔다! 크러쉬 온갖 밈 모음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15

 

각잡힌 가요계 느슨하게 하러왔다 ! 크러쉬 온갖 밈 모음

각잡힌 가요계 느슨하게 하러왔다 ! 크러쉬 온갖 밈 모음 가수 크러쉬가 내일 22일 신곡 RushHour로 컴백함 그런데 이번에 올린 티저들이 온갖 인터넷 밈들 패러디했다함 ㅋㅋ ​ 1.눈을보세요 2.기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헬스장 쇠질이 취미인 헬갤러 헬창들의 원피스 패러디 밈 짤 만화 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56

 

유머 - 헬스장 쇠질이 취미인 헬갤러 헬창들의 원피스 밈 짤 만화 ㅋㅋㅋ

유머 - 헬스장 쇠질이 취미인 헬갤러 헬창들의 원피스 패러디 밈 짤 만화 ㅋㅋㅋ 저거 입터졌다 ㅋㅋㅋ 과자 봉지 다 까먹고 아무일 없었다 ㅋㅋㅋㅋㅋ 굳은살 어처구니 ㅋㅋ 난 아무리 그래도

snaketeacher.tistory.com

 

 

인터넷 밈? internet meme?

인터넷 밈은 인터넷 커뮤니티나 sns 등지에서 퍼져나가는 여러 문화의 유행과 파생 모방의 경향 또는 그러한 창작물이나 작품의 요소를 총칭하는 용어이다. 대개 모방 형태로 인터넷을 통해 사람에서 사람사이 전파되는 어떤 생각, 스타일 행동따위를 말한다.

 

 

제가 단 댓글에 대해 사죄드립니다
지금의 저는 더 나은 사람이에요

 

 

 

 

 

 

 

나는 그녀를 정말 사랑해

 

 

 

 

 

 

뒤돌아보면 굽어져있고 그게 인생인 거 같죠

 

 

 

 

 

 

아, 오늘도 오늘의 태양이 떴군

 

 

 

 

 

 

좋은 관계가 우리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실수하기 전 vs 실수한 후

 

 

 

 

 

우리집에 있는 식물이 햇빛을 잘 못받는다는 걸 알고나서
우리딸은 산책할 때마다 화분을 저렇게 들고 다니기 시작했어

 

 

 

 

 

당신이 얼마나 무한한 존재인지 느껴지는가?

 

 

 

 

아빠가 고양이를 꼭 키웠으면 좋겠어

 

 

 

 

 

부모가 된게 너무 자랑스러운 강아지들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으려고 하지 마라
너도 모든 사람을 좋아하는건 아니잖느냐

 

 

 

 

 

 

 

 

 

 

ㅊㅊ ㄷㅁㅌ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