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각잡힌 가요계 느슨하게 하러왔다 ! 크러쉬 온갖 밈 모음

by 뱀선생 2022. 9. 21.
반응형

 

 

 

 

 

각잡힌 가요계 느슨하게 하러왔다 ! 크러쉬 온갖 밈 모음

 

 

 

 

가수 크러쉬가 내일 22일 신곡 RushHour로 컴백함

 

 

그런데 이번에 올린 티저들이 온갖 인터넷 밈들 패러디했다함 ㅋㅋ


1.눈을보세요

 

 

2.기프티콘

 

 

3. MBTI 캐릭터

 

 

4.조광일 (느슨해진 드립)

 

 

진짜 인터넷에서 흥했던 밈들 다 때려박았네

기획 진짜 잘했다 ㅋㅋ 속으로 보면서 실실쪼갬

 

 

 

 

 

 

 

ㅊㅊ 개드립

 

뭐지 ㅋㅋㅋㅋ 잘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

 

이사람 너무 호감

 

막짤은 그 미국 거리 한복판에서 누구나 공감되는 말 들고있는 걔 패러디도 같이한거같네 ㅋㅋ

 

오늘은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패러디를 안 한다고?

 

비맞으면서 노래하는 것밖에 생각 안나ㅋㅋ

 

갸웃곀ㅋㅋㅋㅋ 느슨하게 하러 왔댘ㅋㅋㅋㅋㅋ

 

나 저번에
진찌 저거 두유보세요 저거 처음에 보고 웃겨뒤질뻔 ㅋㅋㅋ

 

두유ㅠㅠ 근데 클어쉬 언제 데뷔했냐 시간 새삼

 

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있게 썼다

 

강쥐더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