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중국으로 떠날 푸바오에게 송바오가 하나씩 해주는 선물

by 뱀선생 2024. 2. 28.
반응형

유머 - 중국으로 떠날 푸바오에게 송바오가 하나씩 해주는 선물

 

 

 

유머 - 푸바오가 강, 송 할부지를 대할 때 차이 (feat.대나무 서리)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96

 

유머 - 푸바오가 강,송 할부지를 대할 때 차이 (feat.대나무 서리)

유머 - 푸바오가 강,송 할부지를 대할 때 차이 (feat.대나무 서리) 용인시에 사는 아이바오 , 러바오의 딸 푸바오 푸바오는 행복을 주는 보물이라는 뜻을 지닌 자이언트 판다임. 판다 중에서도 미

snaketeacher.tistory.com

푸바오 찐 덬이라는, 뿌빠티비에 출연한 보아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33

 

푸바오 찐 덬이라는, 뿌빠티비에 출연한 보아

푸바오 찐 덬이라는, 뿌빠티비에 출연한 보아 푸바오 만나는 날 무려 해외에서 공수해온 판다 머리끈 푸바오 강바오 만나기전 저날 보아가 판다 굿즈 쓸어 갔다고 함 ㅋㅋㅋㅋㅋ 강바오와의 첫

snaketeacher.tistory.com

 

 

 

야외 방사장에 1월 말 어느 날 나타난 Fu's Vill

 

송바오가 직접 팻말도 달아주셨음 ㅋㅋ  푸를 위한 선물이였나 봄.

하지만 푸바오는 바로 이빨로 물어뜯음 ㅋㅋㅋㅋ

 

 

 

 

바로 올라가서 잘 내려오고 적응을 잘 하는 푸바오를 보시더니 이번에는 바로 해먹 달아주심

푸바오랑 강바오가 직접 설피해서 둘이 올라가 안정성?도 확인하심 ㅋㅋㅋ 

 

 

 

 

해먹이 청록색인 이유?

이제는 내가 너무 커버린 탓에 어렸을 때처럼 꼭 안아줄 수가 없으니까 대신 사육사 할부지, 이모, 삼촌 옷과 똑같은 색으로 고른 거래요.

 

 

 

그렇게 비로서 완성된 푸바오 별장 3층 시설물들 ㅋㅋㅋㅋㅋ

 

1층에는 푸바오 전용벤치

2층에는 푸스빌

3층에는 푸바오 해먹

 

 

푸바오가 엄마와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의 해먹이
새로운 청록의 꿈을 싣고 다시 돌아올 준비를 마쳤습니다.

포근하게 너의 몸을 감싸주는 해먹에서 꾸는 
행복한 꿈들이 언제 어디서든 계속 이어지길 바라


 

 

 

 

푸바오가 한국을 떠나 중국으로 달아갈 날들이 다가오자

사육사님들이 푸바오에게 선물을 하나씩 선물해주시고 계심

이번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츄파죽스 를 만들어 주심. 나무공과 대나무 줄기, 대나무 잎을 이용한 사탕모양임 ㅠㅠ

 

 

 

 

 

 

어릴때 푸바오가 자주 가지고 놀았던 뚠 칫솔

인리치먼트라면서 송바오가 만들어 줬는데 이번에는 한가득 만들어 주심. ㅠㅠ

뚠 칫솔 앞으로 못 만들어 주니까 저렇게 가득 만들어주셨나 봄... 

 

 

 

 

 

 

 

 

 

 

한국에서 처음 태어나 인기를 끌었던 푸바오는 4월 3일 중국에 반환되며 다음달 3일까지만 관람객에게 공개된다고 함.

그 이후는 별도의 공간에서 건강, 검역 관리를 받을 예정이라고

중국 반환 당일은 푸바오를 실제로 볼 수 없다고 

 

푸바오가 가게 될 곳은 중국의 서부 스촬성의 판다보호연구센터라고 전해짐.

 

2021년 1월부터 에버랜드 마스코트로 떠오른 푸바오는 그 인기만큼 경제적으로 높은 파급효과를 일으켰다고 함.

판다 관련 상품 판매량이 60%이상 증가했으며 에버랜드 방문이 하루 최대 7000~8000명이라고 함.

요새는 푸바오 작별기간인가.. 잘별인사를 원하는 푸바오 팬들이 현재 2시간 넘게 기다려야 한다고 함...ㅎㄷㄷ 한 푸바오의 인기임.

 

푸바오 관련 굿즈만 해도 11만개라고 하며 매출 10억원 수준이라고...

푸바오 책도 4권이나 출간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
전지적 푸바오 시점
푸바오, 언제나 사랑해
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