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푸바오 찐 덬이라는, 뿌빠티비에 출연한 보아

by 뱀선생 2023. 7. 31.
반응형

푸바오 찐 덬이라는, 뿌빠티비에 출연한 보아

 

 

 

 


푸바오 만나는 날 무려 해외에서 공수해온 판다 머리끈

 

 

 

 

 

 

 

 


푸바오 강바오 만나기전 

저날 보아가 판다 굿즈 쓸어 갔다고 함 ㅋㅋㅋㅋㅋ

 

 

 

 



 

 

 

 

 

 

 

 

강바오와의 첫만남

강바오 생일까지 알아서 꽃선물 준비함ㅋㅋㅋㅋㅋㅋ

 

 

 


강바오 감동ㅋㅋㅋ

 

 

 

 

 

 

 

 

 

 


그리고 센스있게 푸바오가 꽃 좋아하는거 알고

푸바오꺼까지 준비함

푸바오가 향에 예민한 것도 알아서 향없는 꽃으로 사왔대

 

 



 

 

 

뿌빠 영상 다봐서 더는 볼게 없다고 두편씩 올려달라는 보바옹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 초청으로 드디어 성덕됨

 

 

 

 

 

 

 

 

 

 

 

 

 


강바오도 처음보는 요즘 없어서 못산다는 푸바오 책까지 힘들게 구했던 보바옹

푸바오 발도장으로 싸인해줌 근데 푸바오 발도장이 있었어?..

 

 

 

 



 

 

 


러바오의 까다로운 식성까지 알고있음ㅋㅋ

 

 

 

 

 


송바오 손재주 언급ㅋㅋㅋㅋㅋㅋㅋㅋ

 

 

 

 

 

푸바오 당근 탐내는 보바오

 

 

 

 

 

 

 

 

 

저기여ㅠㅠㅋㅋㅋㅋㅋ우리애기 머리크기 놀리지 말라구여

 

 

 

 

 


의도치않게 꽃 쓰러트려서 당황한 푸공주ㅋㅋㅋㅋㅋㅋ

 

 

 

 



 

 

 

 

 

 

 


영상보면서 제일 놀란점

보아가 강바오가 양손 쓰는 법을 다 알고있어서 놀램..

난 몰랐..

 

 

 

 

 

 

 


강바오 말투 따라하깈ㅋㅋㅋㅋ

 

 

 

판다볼때 지켜야하는 에티켓도 알려주고

 

 

 

 

 

 


마무리는 에버랜드 인사법으로 뿌빠 파이팅!!!! 

푸바오 찐덕후 보바옹도 파이팅!!!!

 

 

 

 

 

 

 


러바오 이 날 레전드 꽃사진도 보아가 준 꽃인데

보아가 준 꽃다발 다 죽여놓고 남아있는게 저 머리위에 있는 한송이였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