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핑계고에서 조세호가 신은 크롬하츠 양말 정보, 가격

by 뱀선생 2024. 2. 16.
반응형

핑계고에서 조세호가 신은 크롬하츠 양말 정보, 가격 

 

 

 

크롬하츠 비니랑, 악세서리는 많이 봤는데 양말은 또 처음 보네요 ㅎㅎ

근데 은근 화려하고 색깔이 많이 들어가서 귀엽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들 자기가 벌어서 자기가 쓰긴 한데 정말 일반인들은 꿈꿀 수 없는 그사세가 맞긴 함

워낙에 조세호 비싼 명품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많이 알려져있지만

양말 ㅋㅋㅋㅋㅋㅋ 가격보고 이게 맞나.. 순간 뇌정지.. ㅋㅋㅋ

 

 

 

 

 

크롬하츠 양말

 

스텐실 양말 490,000

3쌍 세트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의 스텐실 모티브

자수 단검 디테일 자카드 니트

면 75%, 폴리에스테르 20%, 폴리우레탄 4%, 나일론 1%

메이드 . 인재팬

사이즈 : S, M, L

 

 

 

 

 

 

ㅋㅋㅋㅋ 가격 ㅎㄷㄷ

그나마 3쌍 세트라니.. 뭐 ㅋㅋㅋ

능력되니까 그런가 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방송에 발이 잘 보이고 하니까 ㅋㅋ 좋은거 신고 싶을거 같은데 그래도.. 가격이 사악... ㅎㄷㄷ

 

 

 

 

크롬하츠매장은 한국에 4군데가 있으며 서울과, 부산에만 존재하네요.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청담동 / 신세계 백화점 본점 

 

부산

신세계센텀 백화점

 

 

 

 

 

https://youtu.be/Nc2DrWcHLu0?si=h03zOldpNF-Aec1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