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오늘 공개된 연예계 친 남매…? 스타골든벨 정답소녀 남동생

by 공생관계 2024. 2. 8.
반응형

유머 - 오늘 공개된 연예계 친 남매…? 스타골든벨 정답소녀 남동생

 

 

잘난 유전자로 형제 자매가 연예인인 가족

https://snaketeacher.tistory.com/4559

 

잘난 유전자로 형제 자매가 연예인인 가족

뛰어나고 빼어난 외모로 형제 자매가 동시에 연예인인 가족을 찾아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이쁘고 멋지고 신이 주신 외모로다 ㅋㅋㅋㅋㅋㅋ 코로나로인해 밖에 외출하기 어려워 집에서

snaketeacher.tistory.com

 

 

 

 

 

 

 

 김수정은?

대한민국 배우로 활동중이며 광고와 모델로 얼굴을 먼저 알렸다. 그 후 스타골든벨이란 예능프로그램에서 정답소녀로 활동해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었으며 현재는 성인이 되어 19세라고 전해짐. 동덕여대 방송연예전공을 하고 있네요.

어릴때부터 깜찍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혼혈아로 알려져있음.

드라마 수상한이웃, 챔프, 내사랑 금지옥엽, 황홀한 이웃 등 출연한 이력이 있음.

굵직한 작품은 없고 아직까지 대중들에게는 정답소녀란 이미지가 강한편.

 

 

렉스는?

 

07년생으로 16세, 

SSQ 엔터의 DXMON 다이몬이라는 그룹의 래퍼를 맡고 있네요.

다이몬은 24년에 데뷔했으며 이제 갓 22일된 아이돌이라고 하네요

특이사항으로는 정답소녀 김수정이 누나라고 하네요.

김수정과 함께 진하고 이국적인 마스크가 눈길을 끄네요

 

 

 

 

 

 

 

최근 데뷔한 다이몬 멤버 렉스가

(다이몬=성게 머리로 커뮤 자주 올라오는 그룹ㅇㅇ)

 

 

스타 골든벨 정답소녀 김수정 동생이라고 오늘 공개했는데

 

 

와 둘이 이목구비가 똑닮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