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난 유전자로 형제 자매가 연예인인 가족

by 뱀선생 2020. 4. 17.
반응형

뛰어나고 빼어난 외모로 형제 자매가 동시에 연예인인 가족을 찾아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이쁘고 멋지고 신이 주신 외모로다 ㅋㅋㅋㅋㅋㅋ

 

 

 

 

 

 

 

코로나로인해 밖에 외출하기 어려워 집에서 홈트하는 모습 ㅋㅋㅋ

둘이 정말 저러고 잘 노나 보다 ㅋㅋㅋ

김옥빈 채서빈 자매

ㅋㅋ 둘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누구하나 모자랄것 없는 외모로 주목받은 자매다

채서빈은 김옥빈에 비해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외모로는 떨어지지 않는다는거 ㅋㅋㅋ

진짜 둘이 걸어다니면 누구라도 쳐다볼 만한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다 예뻐

 

 

 

 

 

 

 

이유비 이다인 자매

중년의 김태희 견미리의 딸들 ㅋㅋㅋ 견미리딸이라 예쁜건 보장

비록 ㅋㅋㅋ 손을 조금 댄 얼굴일지라도 ㅋㅋㅋ 본판이 어디가겠나? ㅋㅋㅋ 언니는 귀여움 동생은 좀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유비 이다인 자매다 ㅋㅋㅋ 엄마의 유명세도 한몫했지만 ㅋㅋㅋ 그것도 지들 복이니 뭨ㅋㅋㅋ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

여기 또 하나의 뛰어난 미모로 둘다 여아이돌 탑을 찍은 자매 ㅋㅋㅋ

워낙 유명한 제시카 크리스탈 ㅋㅋㅋ 둘다 예뻐야 들어간다는 sm에 아이돌로써 정점을 찍었다 ㅋㅋㅋㅋ

한명은 소녀시대 한명은 에프엑스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여리여리한 체형에 여성스러움 뿜뿜  부러운게 머가 있을까 이둘이 ㅋㅋㅋ 벌돈도 다 벌어놨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은아 미르 남매

누나는 여배우 남동생은 남자아이돌 ㅋㅋㅋ

얼굴로 먹고사는 또 하나의 가족이다 ㅋㅋㅋ 요즘은 둘다 활동이 뜸하던데 .... 최근에는 유튜브에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그런데 고은아가 살찌고 머리자르니까 .... 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인줄 알았다.

이목구비는 어디안갔는데 ㅋㅋㅋㅋ 옛날 여배우 포스는 사라졌던데???

 

 

 

 

 

 

 

산다라박 천둥 남매

또 하나의 아이돌 남매 ㅋㅋ 그 유명한 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 ㅋㅋㅋ과 천둥

누나인 산다라박에 비해 천둥은 다시 미미한 인기였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둘다 훈훈한 비주얼은 인정

둘다 소두로 엄청 유명하다 ㅋㅋㅋㅋㅋ 산다라박은 간간히 얼굴 나오던데 천둥은 머하고 살라나 ???

 

 

 

 

양세찬 양세형 형제

여긴 ㅋㅋㅋ 형 동생이 개그맨하는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얼굴만 봐도 까불까불하다 진짜

어릴때도 똑같아 ㅏㅏㅏㅏㅏㅏㅏㅏㅏ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잘 나가고 떠서 누가 잘났다 할거 없는 형제사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