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모델은 모델이다! 일때문에 출국한 모델 최소라 공항패션.jpg

by 뱀선생 2024. 1. 29.
반응형

모델은 모델이다! 일때문에 출국한 모델 최소라 공항패션.jpg

 

 

최소라 TMI

현재 한국인 중 세계를 무대로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른 탑모델로 슈퍼모델3 우승자로 주목받기 시작.

2014 루이비통 한국인최초 독점 모델 2017 세계모델랭킹 50 , 20 올해의 모델 선정

워킹스타일이 독특하기로 유명한 모델. 상체의 움직임이 적어 옷이 눈에 띈다고

본인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헤어 허쉬컷. 이 유명하며 2023년 처음으로 멧갈라에서 등장하기도 함.

패션모델이지만 엄청난 대식가로 소문이 나기도 함.

 

 

 

2023 멧갈라에 참석한 모델 최소라, 배우 송혜교 블핑 제니

https://snaketeacher.tistory.com/7669

 

2023 멧갈라에 참석한 모델 최소라, 배우 송혜교 블핑 제니

2023 멧갈라에 참석한 모델 최소라, 배우 송혜교 블핑 제니 2023 멧갈라는 칼 라거펠트 : 라인 오브 뷰티 드레스코드 in honor of Karl 이라고 하네요 펜디와 샤넬의 디자이너였던 칼 라거펠트를 기르기

snaketeacher.tistory.com

 

 

 

 

 

 

 










 

아니 진심ㄴ 명품인줄 알았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모델은 다르다

 

야 모델은 모델이다 옷 당연히 명품인줄ㅋㅋㅋㅋㅋ

 

진짜멋있게소화한다...

 

H&M이나 자라 광고사진만 보고 옷 사면 안되는 이유,,,

 

그들은 스파브랜드보다도 더 싼 작업복도 하이패션처럼 소화 가능하기 때문 ^.ㅠ

 

작업복색이 너무 이쁜거아냐?ㅋㅋㅋㅋㅋ

 

점프슈트 개간지 ㄷㄷㄷ 하면서 봤는데 진짜로 작업복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무장한 미국 모델 생각난닼ㅋㅋㅋㅋㅋ 비행기 좌석도 손수 소독하시는 분

 

뭔가 저렇게 있으니까 조승연이랑 되게 닮았다

 

와 핏이...저거 매진되는거아님 ㅋㅋㅋㅋㅋ

 

와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화보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저겤ㅋㅋㅋㅋㅋ 근데 모델은 모델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짴ㅋㅋㅋㅋ작업복 저렇게 잘 어울릴건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델은 모델이다 매칭한거 찰떡이다

 

와씨 ㅋㅋㅋㅋㅋㅋ모델이 이걸 살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브랜든지 되게 작업복 같은데 이쁘게 잘만들었네 했는데 옷이 모델빨 제대로 받았구나 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델이다.. 저런 옷도 까리해보이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