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2023 멧갈라에 참석한 모델 최소라, 배우 송혜교 블핑 제니

by 뱀선생 2023. 5. 2.
반응형

2023 멧갈라에 참석한 모델 최소라, 배우 송혜교 블핑 제니

 

 

 

 

2023 멧갈라는 칼 라거펠트 : 라인 오브  뷰티 드레스코드 in honor of Karl 이라고 하네요

펜디와 샤넬의 디자이너였던 칼 라거펠트를 기르기 위한 테마라고 하며 그래서 그런지 스타들이 샤넬 아니면 펜디의상을 입었네요

우리나라 스타로는 모델 최소라와 배우 송혜교, 블랙핑크의 제니가 참석한 것으로 보이네요

최소라가 모델은 모델이네요 와우 저 쉽지 않은 의상을 멋지게 소화하심

옷 되게 무거워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블랙핑크 멤버 제니는 90년도 샤넬 fw 시즌 제품이라고 하네요.제니도 여윽시 머리를 땋아서 둘러줌. 

 

 

+샤녈 관계자 인스타

https://youtu.be/Y1SOnhouPCA

 

 

 

 

 

 

송혜교는 2023 펜디 s/s 의상이라고 하고 히메컷 앞머리와 머리를 길게 땋았네요 

저 앞머리가 유행은 유행인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