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의외라는 배우 박소담 55살 많은 동네 술친구

by 뱀선생 2024. 1. 23.
반응형

의외라는 배우 박소담 55살 많은 동네 술친구

 

 

 

 

 

 

 

 

 

 

 

나이 장벽을 뛰어넘는 찐친이 있다고? 신구선생님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에서 만나 급격히 친해지게 된 두 사람

선생님 말씀으로 저희가 동네 술친구라고~!

32살 소담 vs 87살 신구

 

소담의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친 소중한 인연

인생 선배이자 배우 선배

그래서 할라우드 배우들처럼 말도 놓는다고? 존대도 물론 하죠~!

 

 

앙리 할아버지와 나라는 연극작품은?

 

 

 

: 까칠한 도시 할배와 방황하는 청춘의 예측불허! 동거동락! 파리의 한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는 까칠, 도도, 괴팍한 도시 할배 앙리. 시골마을에서 뭐하나 제대로 되는 일 없이 아버지의 잔소리를 달고 사는 콘스탄스. 콘스탄스는 아버지에게 벗어나 새로운 삶을 꿈꾸며 파리에서의 독립을 결심한다. 흡연 금지! 애완동물 금지! 애인 출입 금지!등 까다로운 입주조항을 통과하고 가까스로 앙리의 룸메이트가 된 콘스탄스. 하지만 첫날부터 허락 없이 앙리의 피아노를 건드려 쫓겨날 위기에 처하고 콘스탄스는 이를 만회하기 위해 시키는 건 뭐든지 하겠다며 매달린다. 절대 어울리지 않는 앙리와 콘스탄스의 예측불허! 불협화음! 조금 특별한? 동거생활은 무사히 정착할 수 있을까?

 

2021년 가정의 달에 했던 작품이네요. 배우는 신구 / 박소담/ 김대령 / 조달환 / 유담연 / 강지원 이 나왔으며 2017년부터 초연 시작으로 유명한 작품인가 보네요. 독거노인 앙리의 집에 대학생 콘스탄스가 입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세대를 초월한 우정 쌓는 성장기라고 합니다. 

 

작품처럼 진짜 현실에서도 세대를 초월한 우정이 생겨버렸나 보네요 ㅎㅎ

 

 

 

 

# 박소담 TMI

나이 91년생으로 32세. 165 에 B형이라고 하며 한예종 나왔다고 하네요. 2013년 단편영화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에 얼굴을 많이 비춘 배우이며 경성학교, 베테랑, 사도, 검은 사제들 등 화제작에 연달아 출연해 작품을 보는 눈이 있는 듯한 배우입니다.

계속 작품 활동만 하다가 기생충에서 제시가 외동딸 일리노이 시카고, ~ 로 입소문을 탔으며 예능 삼시세끼에서 친근한 면모를 보여줘 대중들에게 각인된 케이스. 데뷔 초에는 김고은과 닮은꼴로 유명했음. 둘다 한예종 동기지만 친분은 없다고 하네요.

그러던 감상샘암 투병하다가 복귀를 한 후 활동중에 있다.

 

 

# 신구 TMI

나이 36년생으로 87세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연극, 드라마, 영화 등 활발한 연기를 하고 있는 배우이다. 신구라는 이름이 예명이라는 사실, 연극 아카데미 학생 떄 극작가 에게 받은 예명이라고. 80년대까지 주연을 도맡으며 KBS를 대표하는 연기였다.

대한민국 현역 연예인 중 이순재 다음으로 고령인 원로 연예인이며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서 파격적인 코믹인기로 새로운 이미지가 구축되었으며, CF 니들이 게맛을 알아? 라는 유행어를 만든기도 했다.

tvN 꽃보다 할배에서 부드러운 구야형이란 별명이 생겨 예능도 출연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친하다 보니 장난으로 가끔 한 번씩 신구의 생일때 

다이어트 중이던 소담이 선생님을 뵙고는 싶고 술은 마시면 안 되니까.. 달걀 고구마 싸서 술자리 합류 함

신구 : 한잔 만 먹고 숨 쓰읍~ 하면 다 들어가? ㅋㅋㅋ 오늘만 먹자~ ㅠㅠ 안주 먹지 말고 술만 마셔라~ 

소담 : 안된다고~신구~ 안된다고~!! 

절친답게 반말로 응수! ㅋㅋㅋㅋ 할아버지한테 손녀가 장난치는 느낌

 

제가 영화제 끝나고 오기만을 기다리셨거든요. 끝난후 같이 한잔 하면서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고요

신구 : 얼마나 열시밓 했나, 영화제 끝까지 다 봤어~!

 

세대를 뛰어넘은 소중한 친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