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이조녁 모습 보인다는 학교 공연 연기하는 10준수 최근모습.jpg

by 뱀선생 2024. 1. 22.
반응형

이조녁 모습 보인다는 학교 공연 연기하는 10준수 최근모습.jpg

 

 

 

유퀴즈 온더 블럭 - ㅋㅋㅋ 여전히 해맑은 10준수 최신 근황

https://snaketeacher.tistory.com/5395

 

유퀴즈 온더 블럭 - ㅋㅋㅋ 여전히 해맑은 10준수 최신 근황

가족의 달 특집으로 방송에 오랜만에 출연하신 국민 조카 이준수 ㅋㅋㅋㅋㅋ 특유의 해맑음과 엉뚱함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함이 절로 미소짓게 만드는 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아빠어디가에 출연했던 이종혁 아들내미들 근황 feat.10준수 탁수

https://snaketeacher.tistory.com/4396

 

아빠어디가에 출연했던 이종혁 아들내미들 근황 feat.10준수 탁수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아이들 2탄입니당 ㅋㅋㅋㅋㅋ 아직도 심심하면 유튜브에 올라오는 아빠어디가 아이들 ㅋㅋㅋ 시간이 꽤 흐른만큼 그 귀여웠던 아이들이 어느덧 훌쩍 커버린 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 이탁수

그 중에 아빠 어디가? 란 예능에 엉뚱한 매력으로 화제가 되었던 일명 10준수 ㅋㅋ

아니 몇년 전에 포동포동한 모습으로 화제였지만 여전한 장꾸미와 귀여움이 묻어나던 아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새 이렇게 커버린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덕했던 모습 사라지고 다 키로 갔는지 이종혁과 똑 닮은 모습으로 나타남

아빠 따라서 진로가 연기쪽인거 같네요?

 

 

 

 

 

 

 

 

 

 

 

 

 

 

 

 

 

 

 

 

 

 

 

 

 

 

 

다컸다 진짜

학교 실습공연 <타오르는 어둠속에서> 카를로스역

 

 

 

ㅊㅊ ㄷㅋ

 

준수? 형이 아니라??

 

준수 엄청 살 빠지고 키도 더 커졌네

 

이조녁느낌 난다 이제ㅋㅋㅋㅋ 와

 

살쪽 빠졌네 준수도 이제 연기자로 티비서 볼수 있는 날이 오려냐

 

탁수는 커도 약간 부드러운 느낌이였는데 준수는 조녁아저씨빼박이네ㅋㅋㅋㅋ

 

?유퀴즈 나왔을때랑 완전 딴판인데ㅋㅋㅋㅋㅋ

 

어? 10준수라고??!!?

 

와 배우해라 얼굴이배우상인데? 와 와 개놀램

 

모든 영양분이 다 키로 갔어ㄷㄷㄷ형이랑 되게 닮았다

 

헉 십준수야 애기가 왜 오빠가됐냐?
뭣 탁수는 군대를 가??????????? 뭔일이래 이게
아니 아빠 어디가 언제한거여 ㄷㄷㄷㄷ

 

타오르는 어둠속에서 까를로스인가 했는데 맞넼ㅋㅋㅋㅋㅋ

 

살 다 키로간다는거 준수로 처음 봤어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쪽빠질줄은ㄷㄷ

 

엄마랑 존똑 ㅋㅋ 난 준수 볼때마다 엄마만 보이더라 ㅋㅋㅋㅋㅋ

 



이때도 설렜다구

 

와 유퀴즈 나올 때만 해도 아직도 애같았는데 갑자기 으른이 됐어

 

탁수 군대갔다고?? 준수는 고등학생이고?? 너무잘컸다

 

와 애기때 얼굴 그대론데 훈훈하게 잘컸다.. 애들 성장기에 살찐거는 싹다 키로 간다더니 진짜네

 

준수야 훤칠하다 그리고 이조녁이랑 닮았닼ㅋㅋㅋㅋㅋ

 

세상에 아니 포동하더니 다 키로갔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