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아빠어디가에 출연했던 이종혁 아들내미들 근황 feat.10준수 탁수

by 뱀선생 2020. 1. 7.
반응형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아이들 2탄입니당 ㅋㅋㅋㅋㅋ

아직도 심심하면 유튜브에 올라오는 아빠어디가 아이들 ㅋㅋㅋ

시간이 꽤 흐른만큼 그 귀여웠던 아이들이 어느덧 훌쩍 커버린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난 개인적으로 윤후보다 준수를 좋아했다. 준수 ㅠㅠ

ㅋㅋㅋㅋㅋㅋ 귀염귀염 엉뚱발랄 아이 

 

https://youtu.be/QC2Mp0rVsRU

 

[아빠! 어디가?] 갑자기 쏟아진 소나기에 신난 준수! 아빠와 물장난하다 줄행랑, 일밤 20130804

갑자기 쏟아진 소나기에 신난 준수, 아빠와 물장난하다 줄행랑

youtu.be

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추억이다 추억돋아 ㅋㅋㅋ 웃는거 봐 저 장난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감자 하나들고 비 안오게 빌던 아이 ㅋㅋㅋ 순수하다 순수해

 

이랬던 아이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수야 왜 이리 돼아지가........되어버렸어...ㅠㅠ

 

ㅋㅋㅋㅋ 웃는건 여전히 똑같이 장난꾸러기 같은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수는 진정한 완성형 훈남이 되었군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아들내미 답게 배우를 꿈꾸는듯?

 

준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 좀 빼야하지 않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엽다 귀여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