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퀴즈 온더 블럭 - ㅋㅋㅋ 여전히 해맑은 10준수 최신 근황

by 뱀선생 2021. 5. 20.
반응형

 

 

 

 

가족의 달 특집으로 방송에 오랜만에 출연하신 국민 조카 이준수 ㅋㅋㅋㅋㅋ

특유의 해맑음과 엉뚱함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함이 절로 미소짓게 만드는 ㅋㅋㅋㅋㅋㅋㅋ

중학생인데 벌써 키가 170이 넘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시험을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걱정이 시험점수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행복한데 곧 있으면 불행해질 예정이라고 ㅋㅋㅋㅋ

이번 시험 망해서 걱정이 많이 되는듯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자기랑 아기자기님이 자꾸 시험성적 물어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잘 본거에 첫글자 4 적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아 아니다 하고 6 적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못본거는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순간 리액션이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안분위기 많이 안 좋긴 하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도 이제부터라도 공부하라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60점 넘겠다며 

60점 넘으면 65점 맞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20294742

 

국민 조카 준수 자기님이 살짝 알려준 예상 성적? 큰 자기 동공 지진 ㅋㅋ | tvN 210519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유퀴즈온더블럭 YOU QUIZ ON THE BLOCK EP.107 #가족특집 매주 (수) 저녁 8시 40분 tvN 방송

tv.naver.com

https://tv.naver.com/v/20294880

 

Q. 가족끼리 함께 할 때 가장 행복한 순간? A. "회식?" ㅋㅋ | tvN 210519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유퀴즈온더블럭 YOU QUIZ ON THE BLOCK EP.107 #가족특집 매주 (수) 저녁 8시 40분 tvN 방송"

tv.naver.com

https://tv.naver.com/v/20294879

 

준수 자기님 채널명이 10준수가 된 이유! 준수's 김치볶음밥 비법은?! | tvN 210519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유퀴즈온더블럭 YOU QUIZ ON THE BLOCK EP.107 #가족특집 매주 (수) 저녁 8시 40분 tvN 방송

tv.naver.com

 

 

 

ㅊㅊ ㄷㅋ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ㅠㅜㅠ 준수야 이대로만 이쁘게 커줘

 

손가락으로 쓰는데 다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 준수 진짜 똑같구나 여전히 해맑아서 너무 보기 좋네!!

 

난 망했어!! 난 아무것도 안될거야!! 노홍철 방법을 써보세요 ㅋㅋ

 

난 그당시 아빠 어디가 안봐서 모르는데 들어와서 해맑게 인사하는데 너무 귀엽넿ㅎㅎ 호감형인 친구ㅎ

 

애기때 말투가 아직 있네

 

이종혁 왤케 멋있냐

 

아 준수 아직도 귀엽네ㅠㅠㅠ 일요일에 아빠어디가 보는 낙으로 살았었는데

 

귀여워 ㅋㅋㅋ 장꾸 기질이 아직도 좀 ㅋㅋㅋㅋㅋ

 

준수 넘 해맑은 모습 넘 귀여워~~

 

귀여웡ㅎㅎㅎㅎㅎㅎ

 

준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준수군 귀욤 순수함이 너무 예뻐 보였음 유느 찐웃음 ㅋ ㅋ ㅋ

 

준수 어릴때랑 똑같은데..엉뚱하고 귀엽고^^~~이대로 계속 행복하게 커가길

 

공부 못하면 어때 행복하면 돼

 

귀엽다ㅜㅜㅜㅜ 옛날이나 지금이나 귀여운건 똑같네

 

준수야 너만 행복하면 그걸로 됐어

 

행복하게 살면 됐지모 잘 웃는게 보기좋당

 

너무이쁘다. 해맑고 밝은 아빠 성격 이어받아서 잘자라고있네~~ 공부가 다는 아니지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사랑해 준수야!!! 열심히 노력했으면 된거야

 

40점대인가봄 ㅋㅋ

 

저 나이에 어찌 저리 싱글벙글 계속 웃고있지.얼마나 하루하루가 행복하믄 저럴까요.셤 좀 못보믄 어떠니~

 

아 진짜 아어가 때 준수 때문에 많이 웃었음ㅠㅜㅜㅜ

 

점수를 100으로 말해달라니 유느님 잔인해ㅋㅋㅋㅋ

 

준수야 넌 기억 잘 안 나겠지만 그때 당시 삼촌 이모들이 너 덕분에 일요일에 힐링했다

 

아 준수 너무 귀여워서 혼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행복하다고 하는거 보니 생각보다 훨씬 더 잘 크고 있구나..이쁘다 준수야

 

이조녁이 넘좋당 해맑게 아들 키우는건 아빠역할이 크지싶음 ㅎ

 

준수야~이모가 <아빠 어디 가> 프로그램에서 준수를 제일 좋아했었는데 오랜만에 tv에서 준수 보니까 반갑고 신기하다!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자꾸 왜? 왜? 물어보고 배고프다고 밥통째로 끌어안아서 밥 퍼먹고 이름을 10준수라고 썼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중2 15살이 되었지만 여전히 귀여운 우리 준쮸💜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크기를

 

우리 준수 여전히 귀여워 우울할때마다 너를 보면서 힘을 냈는데 잘 컸다

 

준쮸 귀여워ㅠ

 

키만 크고 몸만 컸지 10준수라고 쓰던 그때랑 똑같이 귀엽고 순수하네ㅋㅋㅋ 준수는 사춘기 중2병도 없을것 같다ㅎㅎ 그나저나 왜 왜 그러고 10준수 라고 쓰던 7살 준수가 벌써 중2라니ㅠㅠ 아 세월이여ㅜㅜ

 

선하다 진짜 너무 💕

 

우리 준수 넘 이쁘게 잘 컸네^^

 

준수 여전히 😍 귀여웡

 

아어가 방영 시절에 10준수 보면서 주말마다 참 행복했었는데ㅠㅠ준수야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