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라이즈-뉴진스 유사하다는 얘기 나오는 부분 뮤비 비교 풀샷.

by 뱀선생 2024. 1. 8.
반응형

라이즈-뉴진스 유사하다는 얘기 나오는 부분 뮤비 비교 풀샷.

 

 

예전 SM향수 일으킨다는 RIIZE 라이즈 'Love 119' MV

https://snaketeacher.tistory.com/8571

 

예전 SM향수 일으킨다는 RIIZE 라이즈 'Love 119' MV

예전 SM향수 일으킨다는 RIIZE 라이즈 'Love 119' MV 한층 '성장'한 RIIZE, 싱글 'Love 119' 공개! 이번에는 첫사랑 감정 소환! 설렘 가득 '이모셔널 팝'! RIIZE가 새로운 싱글 'Love 119'을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snaketeacher.tistory.com

 

 

 

이렇게 비교해놓고 보니까 진짜 비슷한 느낌이 많은듯.

학교, 첫사랑 교복감성 흔해 빠졌다니지만 구도랑 춤추는 공간, 뮤비에 등장하는 사슴대신 나비, 자전거타는씬 

찾아보면 수도 없이 많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학교물 컨셉의 한계려니... ㅋㅋㅋㅋㅋㅋㅋ

 

 

 

 

 

 

 

 

 

 

 

 

 

 

 

 

(위 두개 뉴진스, 아래 라이즈)

 

 

 

 

 

 

 

(위 두개 뉴진스, 아래 라이즈)

 

 

 

 

 

 

 

 

 

이부분은 사진과 영상의 차이가 있을 것 같진 않아서 굳이 영상 안 가져옴

 

 

 

 

 

 

 

 

 

ㅊㅊ ㄷㅋ

 

걍 다 흔한 장면들 아님?

 

캡쳐 봤을때는 비슷해 보이던데 움짤보니 비슷하진 않은거 같은디

 

진짜 만물 뉴진스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일본감성도 뭔말인지 알겠거든? 근데 핫게 난리네 라이즈는 일본 영화 레퍼했다고 하고 뉴진스 일본 감성 아니라고 하고 아니 이건 상관없는데 댓글엔 또 서로 욕함 근데 여기서 또 똑같다고 욕함ㅋㅋ뭐지? 걍 이런 생각만 둘 다 팬 아니고 좋지도 않음

 

오비슷해보인다

 

더비슷하네 짤로보니까

 

그 흔한 청춘,학교라는 소재를 한국을 배경으로 캠으로 서늘하게 연출하고 스토리를 풀어낸게 뉴진스고 그래서 대박이 난거지ㅋㅋㅋㅋㅋ
라이즈 뮤비는 오히려 아쉬울 정도로 일본특유의 청춘순정 클리셰일뿐임....;;;;
걍 컨셉 자체가 존나 다른데 둘다 풀버전을 봐바

 

걍 느낌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뉴진스렌즈야

 

뉴진스랑 이와이 슌지 영화 다 참고한듯

 

기껏해야 3~4분 뮤비에 유사한 장면이 굉장히 많음
안비슷하다고 말하는게 양심없는거지
저런거 흔하다 하는사람들은 이런 뮤비 또 있는지 가져와보셈
1~2시간짜리 영화말고

 

두 그룹 팬 다 아닌데 안비슷해보임

 

근데 지금 플로 올라온 글들보면 안 비슷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많은데 따라했다고 염불하는 글만 이 악물고 계속 올라오는 느낌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맞다고 할 때까지 때쓰는 느낌임...

 

모르겠던데

 

캡쳐만 봤을 땐 몰랐는데 생각보다 비슷한 장면이 많아서 놀람

 

보면서 뉴진스 생각이 나진 않았는데...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고 봐

 

궁금해서 영상봤는데 디토 연출이랑 비슷한 부분이 여럿 있어서 말나오는 듯. 근데 디토 아니어도 학원 청춘물에 나오는 클리쉐는 다 나와서 딱히 디토를 따라했다! 하기엔 따라한 게 너무 많앜. 그냥 덕분에 이쁜 뮤비 잘 봤다.

 

이렇게 보니까 더 모르겠는데 그냥 뮤비를 봐야겠네

 

둘다 팬아닌데 비슷하네 참고한듯

 

레퍼 참고 솔직히 뉴진스가 안했으면 안나왔을 컨셉 같긴하다

 

앞으로 이제 뮤비에서 자전거도 타지말고 강당에서

춤도 추지말고 건물위에서도 추지말고 눈 위에서

뛰댕기지도 마라

지지직거리는 필터도 다 치우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