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K-food 한국 김밥을 걱정하는 이탈리아인 .jpg

by 뱀선생 2023. 11. 22.
반응형

유머 - K-food 한국 김밥을 걱정하는 이탈리아인 .jpg

 

이탈리아에서 피자는 원래 유명했던 음식

하지만 미국 덕분에 유명하진 건 인정

그거 보면서 걱정되기 시작하는 알베르토

왜?

요즘 미국에서 김밥이 유명하잖아

미국 MZ세대 핫 아이템 냉동김밥

파인애플 김밥 그런게 생길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는거 좋은데 제대로 알려야 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ㅌㅅ / ㅇㅅㅅㄷ HeiZ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베르토가 말하는게 뭔지 알겠다 

파인애플김밥 ㅋ 아직 한국에 없는듯..? 

미국에서 인기라는 냉동김밥, 없어서 못 팔 정도라는데

트레이더 조라는 대형마트에서 시작된 트레이더 조 김밥! 인기가 어마무시 한가봄

미국인들이 자주 먹는 고지방, 고칼로리 음식보다는 간편 건강 김밥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

한국인들도 김밥 요새 비싸요...... ㅋㅋ 우리도 이제 냉동김밥의 시대가 오는거 아니냐..

미국인들의 샌드위치에서 이제는 간편식 김밥에는 풍부한 채소가 많이 들어가서 건강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김밥의 특성상 당일제조 당일섭취를 해야 하는데 이걸 보완하고자 냉동김밥을 만들었다고 함.

 

그 조인성 한효주 나오는 어쩌다 사장3 에서도 위생문제가 논란이 되고 있지만 어찌되었건 김밥 판매가 끊이지 않더라

오히려 슈퍼매상보다 김밥 매상이 더 높아보이던걸.. ㅋㅋㅋㅋ 신기

거기다가 그 슈퍼는 당일제조 해서 파니 얼마나 더 인기가 많겠냐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