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냥이 대신 댕댕이를 키워야 하는 이유

by 뱀선생 2023. 10. 13.
반응형

유머 - 냥이 대신 댕댕이를 키워야 하는 이유

 

 

 

 

 

 

척하면 척

 
고양이새낀 신경도 안씀

 

 

 

 

 

 

 

 

ㅊㅊ ㅇㅍㅋㄹㅇ

 

 ?? : 니가 나를 키우는구나..

 

내가 돈 많은 백수였으면 진작에 키웠을텐데ㅅㅂ

 

요즘 추운데 발밑이나 내 등으로 와서 딱 붙어서 자면 핫팩이 따로 없음

 

냥이였으면 와서 깨물어서 침대 가서 자라고함

 

어떻게 저렇게 사람을 좋아하지..

 

하지만 산책을 매일 시켜줘야 됨. 나처럼 게으른 사람은 돈 많아서 은퇴하지 않는 이상 못 키우겠더라. 좋은 견주들은 존나 부지런함.

 

강아지 배 아래에 손깔고있으면 뜨뜻해서 좋아

 

킹냥이는 옆에서 열에너지뿜어내고계시잖아

 

개랑 고양이 자리 바꿨으면 모른다

 

사모예드 넘모 귀엽다 ㅋㅋㅋ

 

나도 댕댕이 키우고 싶은데
수명이 짧아서 무지개다리 건널 때
너무 슬플 것 같아서 못 키우겠음..

 

우리집 개시키는 왜 저런거안하냐고

 

마지막에 웃네 ㅋㅋ 귀엽다

 

강아지가 사람 잘 따르는게 너무 좋은데
짖는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는 게 많아서
키우고 싶은데 못 키울거 같음
고양이가 저랬으면 개가 애완동물이 됐을까

 

여건만 되면 키우고 싶다...

 

댕댕이를 키워야 하는 이유

 

하 댕댕이 너무 좋다

 

강아진 진짜 인간과 찰떡궁합임

 

좆냥이는 춥다고하면 대굴빡때림

 

고양이는 지 추우면 들어옴ㅋㅋㅋㅋ

 

강아지는 우리보다 체온 높아서 안고있으면따뜻해

 

고양이는.. 안마도 가끔 해주거든!!!?

 

저 아이 견종이 뭔가요 볼때마다 귀엽네

 

개는 주인과 유대감 자체가 다른거 같음
그래서 진짜 죽을때 까지 책임 못질거면 안키우는게 맞는거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