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존잘존예 비주얼맛집 기대작 드라마 송강, 김유정 주연 마이데몬 티저

by 뱀선생 2023. 10. 13.
반응형

 

존잘존예 비주얼맛집 기대작 드라마 송강, 김유정 주연 마이데몬 티저

 

 

 

 

드라마 마이데몬 오늘 뜬 송강 - 김유정 목격담  투샷.

https://snaketeacher.tistory.com/7838

 

드라마 마이데몬 오늘 뜬 송강-김유정 목격담 투샷.jpg

드라마 마이데몬 오늘 뜬 송강-김유정 목격담 투샷.jpg 또 하나의 비주얼 맛집 드라마가 탄생하나봅니다. ㅋㅋㅋ 마이데몬은 SBS 드라마로 11월에 방송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유정, 송강, 이상이가

snaketeacher.tistory.com

 

 

 

 

 

 

11월 24일 금, 토 SBS 에서 방영되는 김유정, 송강 주연의 마이데몬 티저영상이네요.

드라마 방영 전부터 비 현실적인 외모의 짤이라고 많이 돌았는데 티저 나온거 보니까 진짜 잘 어울리는 두 사람 ㅋㅋ

드라마 마이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으로 연출은 김장한, 권다솜이며 극본은 최아일 작입니다.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장르로 7인의 탈출 후속작으로 예상되네요 ㅎㅎ

또다른 출연진으로는 김유정과 함께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란 작품이후 또 다시 연기 호흡을 맞추는 이상이가 나오며 

배우 이윤지씨도 나온다고 합니다.

송강도 무려 5년만에 SBS 지상파 드라마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이게 말이되냐

 

아역부터 미모로 인기많았던 유정이가 어느덧 커서 결혼식을 ㅋㅋ 

항상 10대일것만 같던 김유정도 99년생으로 24살 이라고 하네요 ㅎㅎ

어느덧 성인 연기를 하는 유정이의 결혼생활 내용도 기대가 되네요. 

 

걱정인건, 아역때부터 사극, 정극, 현대물 가리지 않고 연기력을 쌓은 김유정 연기력과 송강의 연기력이... ㅋㅋㅋ 잘 맞을지가 의문...

 

 

 

[뱀선생] 1박2일 김유정 먹방 짤

https://snaketeacher.tistory.com/1243

 

[뱀선생] 1박2일 김유정 먹방 짤

[뱀선생] 1박2일 김유정 먹방 짤kbs 일요일 예능 1박2일 471회 161120 김유정과 함께하는 수학여행 편. 김준호, 김유정에 고추냉이 대폭격! "꺄르르"김준호가 과자 초밥에 와사비를 몽땅 넣은 와사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의외로 수더분 그 자체라는 송강

https://snaketeacher.tistory.com/8192

 

유머 - 의외로 수더분 그 자체라는 송강

유머 - 의외로 수더분 그 자체라는 송강 드라마 마이데몬 오늘 뜬 송강- 김유정 목격담 투샷 https://snaketeacher.tistory.com/7838 드라마 마이데몬 오늘 뜬 송강-김유정 목격담 투샷.jpg 드라마 마이데몬

snaketeacher.tistory.com

 

 

 

https://youtu.be/q9M1VgR40IM?si=r4Rjl1qBz8D1Ey3g 

 

 

 

ㅊㅊ ㄷㅋ

 

저 결혼식 구경가고싶닼ㅋㅋㅋㅋ 김유정 실물 개예쁘던데 

 

나 송강을 미츄리(예능)에서 알앗는데 그때 얼굴도 잘생겼는데 와 지금은 ㅋㅋㅋㅋ 못알아보게 잘생김 같은사람 맞음?

 

계약결혼? 저 얼굴시너지로? ㅋㅋㅋㅋ 벌써 맛있다

 

송강진짜. 각잡고 근육도 빼고 살고 뺐네.... 미친다 진짜. ㅜㅜ 

 

철인왕후 작가라 팍식

 

존나 짤보고 드라마 보고싶어짐ㅋㅋㅋㅋㅋ

 

존잘존예구나 

 

비주얼얼굴합케미 일단모든것이 완벽

 

화려한 스타일링 잘어울린다 잘한다 잘해

 

철인작가 ㅋㅋ

 

서로 얼굴만 봐도 반할것같은데 어째서 계약결혼ㅋㅋㅋ

 

얼굴이 둘다 너무 과한데...미친

 

내가 유정이 (드라마에서) 웨딩드레스 입은 것도 본다(훌쩍)

 

ㅁㅊ 송강 저런 긴 헤어 개 잘어울리네 더 왕자님같아

 

유정이 어디 올라간건가 남자애 키 크지않음? 유정이도 큰가? 남자애 생각보다 손은 안이뿌네 

 

유정이 160은 넘지않아? 웨딩힐 높은거 10센티 넘는거 신고하면 저 차이 안나오나?

 

철인왕후는 그렇게 욕하고 최근까지도 배우한테 악플달아서 난리지 않았어?ㅋㅋㅋ 그 작가 차기작에는 그런 댓 하나 없더라 여기도 기대된다 배우들 케미 찬양 댓이 대부분이네

 

유정이 어렸을 때부터 봐서 외모에 대한 느낌? 현실감? 없었는데 존잘남배우 옆에서 개존예인 거 더 실감난다ㅋㅋㅋ진짜 잘 큰 듯

 

연기만 잘하면 난 본다

 

심장 개뛰었는데 댓보고 다시 차갑게식음

 

아 철인 작가엿구나... 쳇

 

유정이가 결혼씬...? 나한텐 아직도 애기같은데ㅠㅠㅠ

 

철인왕후 작간데 습스 금토로 들어가는거야? 진짜 ㅋㅋㅋ방송국 놈들은 ㅋㅋㅋㅋㅋㅋㅋ

 

철인왕후 작가라니 믿거
근데 제목 감성은 또 무슨일이야.. 촌스러
(((송강 김유정)))

 

비쥬얼 합최고다 드디어 나이맞는배우랑 하는구나 존나 조아 

 

이게 바로 웹툰의 실사화인가?

 

와 비주얼 공평해서 편안하다

 

아....클리쉐범벅이지만 혐관맛집 뉘앙슨데 그 작가라고....안녕

 

얼합은 진짜 모르겠고 걍 존잘존예임... 너무 아름다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