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의외로 수더분 그 자체라는 송강

by 뱀선생 2023. 10. 4.
반응형

 

유머 - 의외로 수더분 그 자체라는 송강

 

 

 

 

드라마 마이데몬 오늘 뜬 송강- 김유정 목격담 투샷

https://snaketeacher.tistory.com/7838

 

드라마 마이데몬 오늘 뜬 송강-김유정 목격담 투샷.jpg

드라마 마이데몬 오늘 뜬 송강-김유정 목격담 투샷.jpg 또 하나의 비주얼 맛집 드라마가 탄생하나봅니다. ㅋㅋㅋ 마이데몬은 SBS 드라마로 11월에 방송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유정, 송강, 이상이가

snaketeacher.tistory.com

 

 

 

 

 

 

 

병원 갔다가 모자 벗고 찍어 달라고 하니까 저러고 바로 모자 벗고 사진 찍어 줬나봐요 ㅋㅋㅋㅋ

개쿨하네요 ㅋㅋㅋㅋ

 

 

# 모자 벗기 전 사진

 

 

 

 

 

 

 

 

 

 

# 모자 벗고 찍어달라는 요청 후

 

 

 

 

 

 

수더분 그 자체 

 

 

 

ㅊㅊ ㅇㅅㅌㅈ

 

 

 

 

배우 송강은 남들보다 늦게 데뷔한 케이스. 연기학원에 등록해서 배웠다고 함. 

외모와 다르게 4차원 매력이 있어 미추리에서 장도연과 양세형이 두손두발 들 정도. 잘생긴 또라이로 유명한 육성재와 비슷하다고 함

잘생긴 외모 덕분에 아이돌 기획사 캐스팅을 여러번 당했다고 함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백진우 역할

밥상 차리는 남자 김우주 역

미추리 고정출연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루카역

좋아하면 울리는 황선오 역

스위트홈 차현수 역

나빌레라 이채록 역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뱀선생] 미추리 2회 - 손담비 멘탈 털어버리는 양세형 제니 송강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3231

 

[뱀선생] 미추리 2회 - 손담비 멘탈 털어버리는 양세형 제니 송강 ㅋ

[뱀선생] 미추리 2회 - 손담비 멘탈 털어버리는 양세형 제니 송강 ㅋsbs 금요일 예능 미추리 8-1000 2회 20181123 스브스 새롭게 시작한 예능 미추리. 약간 패밀리가 떴다 + 넷플릭스 범인은바로너를 섞

snaketeacher.tistory.com

요즘 흔한 남성 헤어스타일

https://snaketeacher.tistory.com/4900

 

요즘 흔한 남성 헤어스타일

는 박보검으로 보는 남자 헤어스타일 모음 얼굴이 안흔함 포마드 ㅅㅌㅊ 스크랩 원문 :樂 SOCCER

snaketeacher.tistory.com

 

 

 

의사님은 갑자기 가운 왜 걸쳤는데요 ㅋㅌㅋㅋ

 

의사자기는 ㅋㅋㅋㅋㅋ ㅋㅋ 가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아이거개읏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철이 아니구나

 

그래도 잘생겼다…

 

역시 머리가 중요한게 아니었어......

 

진짜 웃기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간절함이 없구만

 

저래도 잘생긴걸 아는 거지..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추리 보니까 진짜 성격 너무 특이..? 하고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의사쌤 가운 입는 동안 머리 좀 만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뭐얔ㅋㅋㅋㅋㅋㅋ

 

다른 그림 찾기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개산발이어도 잘생겼구나..

 

송강 저렇게 생겼는데 성격 개웃김 ㅜㅜ

 

사차원 그자체요ㅋㅋㅋ

 

진짜 간절함이 없네 아무렇게나 찍어도 너무 잘생겼다

 

잘생기면 저런 건 개의치않구나..

 

머리가 비오는날 말티쥬 같아졌는데 정리라도 하라고 해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강에게 머리빨이란건 없구나 역시…

 

송강 팬카페에 쓴 글 보면 완전 귀염뽀짝 스타일

 

이제부터 머리빨이라는말 쓰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

 

꼬질강쥐같아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쌤 옷 입으신 것도 ㄱㅇㄱ ㅠㅠㅠㅠㅠㅠ
둘이 주섬주섬.. 모자 벗고.. 가운 입었을 생각하니까 넘 기엽네요

 

저 머리가 무슨 문제인지 몰랐다사 댓글보고 파악 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는 헝클어졌지만 잘생김은 그대로... 아웃곀ㅋㅋㅋ

 

너무 잘 생겨서 머리스타일 타격 1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

 

역시 가진 자는 꼴이 어떻든 노상관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송강은 모자 벗고 의사는 가운 입고ㅋㅋㅋㅋ

 

저거 이제 병원 사이트에 저대로 박제될 거 아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