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같은 모자, 다른 느낌 로에베 모자 쓴 블랙핑크 리사, 태민

by 뱀선생 2023. 9. 15.
반응형

같은 모자, 다른 느낌 로에베 모자 쓴 블랙핑크 리사, 태민 

 

 

 

같은옷, 다른 느낌 같은 가디건 입은 샤이니 키, 아이유 다른 코디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8099

 

같은옷, 다른느낌 같은 가디건 입은 샤이니 키, 아이유 다른 코디, 정보

같은옷, 다른느낌 같은 가디건 입은 샤이니 키, 아이유 다른 코디, 정보 입고나온 곳은 유튜브 아이유의 팔레트에서 뷔가 나온 편에서 입고 나옴. 아이유는 가을 느낌의 정석으로 입고 나왔네요.

snaketeacher.tistory.com

최근 같은 옷을 입었다는 탕웨이 vs 블랙핑크 지수 스타일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25

 

최근 같은 옷을 입었다는 탕웨이 vs 블랙핑크 지수 스타일

최근 같은 옷을 입었다는 탕웨이 vs 블랙핑크 지수 스타일 1. 탕웨이 2022 칸 영화제 행사 헤어질 결심 탕웨이 Tang Wei 프로필 정보 이름 정체자 湯唯 간체자 汤唯 출생 1979년 10월 7일 (42세) 중국 저

snaketeacher.tistory.com

 

 

블랙핑크 리사랑, 샤이니 멤버 태민이 둘다 공항길에서 같은 제품을 착용한거 같네요.

로에베 제품의 청으로 된 모자네요

제품명은 프레이드 피셔맨 햇- 데님 & 카프스킨 이며

가격은 830,000 입니다.

 

 

컬러: 블루 데님

데님 소재의 피셔맨 햇으로, LOEWE 프린트 헤링본 코튼 캔버스 스트랩과 가장자리 프레이 디테일이 있습니다.

  • 헤링본 코튼 캔버스 안감
  • 엠보싱 LOEWE 카프스킨 패치

 

 

 

사이즈는 57/58/59 이렇게 3가지가 있으며 

 

컬러: 블루 데님

주요 소재: 데님/카프

무게: 0.21 kg

높이(cm): 18

폭(cm): 18

깊이(cm): 18

높이(인치): 7.1

폭(인치): 7.1

깊이(인치): 7.1

모델 ID: K820HF1X26

 

같은 디자인으로 다른 소재, 다른 디자인이 3가지 제품이 있네요. 

데님 소재의 로즈 피셔맨 햇 / 피셔맨 햇 - 캔버스 & 카프스킨 / 캔버스 소재의 피셔맨 햇 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청 데님소재가 가장 이뿌네요. 

남성 제품이지만 챙이 넓은 스타일이고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여서 남녀 가리지 않고 잘 쓸 수 있을 듯...

그런데 좀 튀는 스타일인것 같기는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들 얼굴 가리기용, 멋 부리는 용으로 좋을듯 하네요.

평상시에 일반인들이 쓰고 다니기에는 너무나 튀는 스타일인듯 ...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