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최근 같은 옷을 입었다는 탕웨이 vs 블랙핑크 지수 스타일

by 뱀선생 2022. 5. 28.
반응형

최근 같은 옷을 입었다는 탕웨이 vs 블랙핑크 지수 스타일

 

1. 탕웨이 2022 칸 영화제 행사 헤어질 결심

탕웨이 Tang Wei 프로필 정보

이름 
정체자 湯唯
간체자 汤唯
출생
1979년 10월 7일 (42세) 중국 저장성 항저우시
국적 홍콩
학력 중앙희극학원 (감독연출과 / 졸업)
신체 172cm, A형
직업 배우
가족
아버지 탕위밍(汤余铭)[3]
배우자 김태용(2014년 ~ 현재)
딸(2016년생)

중화권의 배우. 중국 저장성 항저우시 출신이다.
중화권 배우 가운데 한국 매체에서도 상당히 많이 언급되는 배우 중 한 명이다. 한국 영화감독 김태용과 결혼하면서 국내에서의 인지도가 한층 더 늘었다. 한국에서 인기가 많다보니 혹시 한국에서만 유독 인기가 많은 배우가 아닌지 궁금해하는 경우도 많은데, 중국 내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의 인기를 가진 톱스타이며 중화권 영화상도 꽤 많이 수상했다. 서구권에도 《색, 계》의 열연 덕분에 제법 많이 알려진 배우다.


2. 블랙핑크 멤버 지수 롤링스톤 잡지 표지 커버 모델

지수 JISOO 프로필

본명 김지수 (金智秀, Kim Jisoo)
출생 1995년 1월 3일 경기도 군포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2cm|44kg|A형|235mm
가족 
부모님, 오빠(1989년생), 언니(1990년생)
반려견 반달곰(2015년 5월 15일생, ♂, 말티즈)
학력
태을초 태을초등학교 (졸업)
용호중 용호중학교 (전학)
과천중 과천중학교 (졸업)
과천중앙고등학교 교표 과천중앙고등학교 (중퇴)
종교 무종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BLACKPINK
포지션 리드보컬
데뷔
2016년 8월 8일 BLACKPINK
싱글 1집 SQUARE ONE
(데뷔일로부터 +2118일, 5주년)

 

둘이 묘하게 닮음

 

소신발언) 지수가 더 예쁨

 

참고) 42살 아기엄마 탕웨이가 지는 게 당연함

 

탕웨이가 이겼네

더군다나 지수는 화보샷이다.

 

최악의 한국 영화감독 김태용

 

근데 확실히 탕웨이는 특유의 분위기가 지림

 

나이 감안하면 키도 큰 탕웨이가 압살

배우는 못이겨

 

킹웨이

탕웨이 어렸을때 지수랑 똑같이 생김 ㅋㅋ

 

탕웨이 미모 지린다 와ㅋㅋ

ㄹㅇ 고혹적이라는 말이 잘어울리네

 

난 지수

역시 젊음이 짱임

 

키는 탕웨이가 훨씬 큰가보네 옷 핏이 다른데??

 

정샘물 화장의 최대 수혜자

 

젊은엄마-딸
큰언니-막내동생

 

탕웨이는 신발이 좀 아쉽네..?하고 내렸는데 지수 신발도 만만치 않다

 

스크롤내리다가 끝나서 읭? 했네 ㅋㅋㅋㅋ 둘이 닮았나벼 대충보다 계속 탕웨이인줄 ㅋㅋㅋㅋ

 

탕웨이는 확실히 배우 아우라가 있네
지수는 아이돌 같고

 

탕웨이 만추때 진짜 와..하면서 봤었는데

 

김옥빈 이랑 탕웨이랑 좀 다르게 생겼는데
김옥빈 지수 탕웨이 하면 셋이서 닮은 꼴임.

 

저 옷 얼마짜린지가 더 궁금하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4664506004

 

 

 

 

 

 

 

 

+++++++++++++++++++++++++++++++++++++++++++++ 같은 옷

https://snaketeacher.tistory.com/5148

 

유머-맨날 같은 티 삼대장(+아이돌 배우 아이돌 출신 배우 반응)

1. 대혜자 제니 2. 드립듣고 외면하는 한지민 3. 못알아 듣는 서현진 ㅋㅋ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서현진ㅋㅋㅋ 뜻밖의 명탐정됐네ㅋㅋㅋㅋ 제니 리액션 오지네 ㅋㅋㅋㅋㅋㅋ 제니님 리액션 혜

snaketeacher.tistory.com

 

 

+++++++++++++++++++++++++++++++++++++++++++++ 지수

 

 

https://snaketeacher.tistory.com/5983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수준

승무원 출신이고 지금은 둘째까지 낳은 애엄마 유전자 ...................3 ㅊㅊ ㅇㅍㅋㄹㅇ 한효주 느낌 실제로 학창시절 별명이 '군포 한효주' ㅋㅋ 역시 유전자 ! 둘째아이까지 있으면 서른은 됐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295

 

2022년 디올쇼 한국 공식 엠버서더 김연아 수지 지수 남주혁 세훈 패션

2022년 디올쇼 한국 공식 엠버서더 김연아 수지 지수 남주혁 세훈 패션 1. 2022년 디올쇼 한국 공식 엠버서더 김연아 2. 2022년 디올쇼 한국 공식 엠버서더 수지 3. 2022년 디올쇼 한국 공식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