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생각보다 잘춘다는 배우 안효섭이 추는 Vibe

by 뱀선생 2023. 7. 20.
반응형

 

생각보다 잘춘다는 배우 안효섭이 추는 Vibe

 

 

 

 

 

 

7월에 열린 안효섭 팬미팅에서 춘 태양의 바이브라는데

생각보다 춤선이 이쁘고 팔다리 길쭉길쭉해서 시원시원하다는 평이 압도적이였음..

알고 봤더니 JYP 연습생 출신이라고 함 ㅋㅋㅋ

 

안효섭은 이런 배우임.

데뷔는 예능으로 데뷔. 나이는 28세. 캐나다가 국적이네요. 188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취미가 바이올린, 피아노, 노래부르기임.. 확실히 연습생 맞나봄 ㅋㅋㅋ

고등학교 1학년부터 한국 생활을 했으며 jyp 3년 가까이 연습생을 했으나 춤추고 노래하는게 좋은데 막상 일이 되는게 스트레스가 커서 음악은 취미로만 해야겠다 싶어 회사를 나온 후 친한 누나의 권유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섰다고 함.

 

 

https://namu.wiki/w/%EC%95%88%ED%9A%A8%EC%84%AD

 

안효섭 - 나무위키

별명 [ 펼치기 · 접기 ]아뇨섭[9], 폴[10], 섭섭이[11], 서비[12], 리셋남[13], 찬이학생[14], 비광[15], 시조새[16], sbs 공무원, sbs아들[17], 남친짤 제조기[18], 팔방미남[19], 공약맛집[20], 진동벨[21], 4차원

namu.wiki

 

 

작품으로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에서 배우 신혜선과 함께 출연했으며, 그 이후 박보영과 어비스로 첫 남주를 맡게됨.

그리고 대표작은 낭만닥터 김사부2 ~ 3 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으며 2020 연기대상 우수상 수상.

21년 드라마 홍천기에서 김유정과 함께 하람이란 역할로 출연.

홍천기 종료 4개월만에 사내맞선에서 강태무랑 역으로 클리셰지만 재미있는 드라마로 입소문을 탐.

그 이후로는 23년 김사부 3가 방영. 하반기에는 상견니 리메이크작인 너의 시간 속으로 남주로 다시 돌아온다고 함.

 

 

 

뻔해도 보게 된다는 안효섭 김세정 로코물 드라마 <<사내맞선>>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52

 

뻔해도 보게 된다는 안효섭 김세정 로코물 드라마 <<사내맞선>>

요즘 방영하고 있는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은 김세정 보려고 여자들은 안효섭 보려고 봤다는 그 드라마 ㅋㅋㅋㅋ 처음에 유치하고 궁 st 발랄함이 돋보이는 드라마라 이

snaketeacher.tistory.com

한국판 상견니 < 너의 시간 속으로 > 출연진 싱크로율

https://snaketeacher.tistory.com/6661

 

한국판 상견니 < 너의 시간 속으로 > 출연진 싱크로율

한국판 상견니 출연진 싱크로율 한때 한국에서 인기 있었던 대만 드라마 상견니 , 타임슬립이라는 소재로 하이틴 로맨스물이였지만 살인사건도 나와서 약간의 스릴러도 쪼오끔 들어있던 드라

snaketeacher.tistory.com

 

 

 

 

 

https://youtu.be/gJ4VFux6iy8

 

 

 

 

 

 

 

어라 얼굴에 춤이 없었는데

 

ㅋㅋ 댓글 개웃겨

 

와 연습생 짬바 어디 안 가네 잘 춘다,,

 

헉걱 잘춰서 놀람;

 

와 춤선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잘춘다했더니 연습생 출신이구나.....하긴 아이돌 하기엔 키가 크긴 하다 남자아이돌은 키 작은 사람만 할 수 잇는거같던데

 

뭐지 잘춰서 기분 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

 

키크니까 더 까리하네 ㅋㅋㅋ

 

와 키도 큰 놈이 저러니까 존나 멋있고 바이브 제대로여;

 

키큰데 잘추니까 까리함 신기하다ㅋㅋㅋ얼굴에 춤이없는데

 

갓세븐 햇어야지

 

몬가 뚝딱이는 이미지엿는데 완전의외다

 

헐 잘춘다ㅋㅋㅋㅋ 팔다리 길면 허우적거리는 경우가 많은데 얜 안그러네

 

어...? 분명 얼굴에 나 뚝딱이라고 써있었는데...? 어....?

 

 

 

 

 

 

뭔가 장우영 춤 느낌남 ㅋㅋㅋㅋ 제왑스럽네

 

잘추네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랑 성격에선 끼가 1도 안보이는데

 

어? 항마력 충전해서 왔는데 왜케 잘춰

 

웨이브왜케잘해

 

개잘추는데 ㅋㅋㅋㅋㅋ 길쭉길쭉해서 태양보다 나아보여

 

제왚가서 춤배워보고싶네

 

얘도 제와피 같이 추넼ㅋㅋㅋㅋㅋ도대체 그류브를 어케 가르쳐야 다 제외피 처럼 추지

 

오글거릴줄 알고 눌렀는데 잘춘다..!

 

ㄹㅇ 제와피 바이브닼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