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뻔해도 보게 된다는 안효섭 김세정 로코물 드라마 <<사내맞선>>

by 뱀선생 2022. 3. 9.
반응형

 

요즘 방영하고 있는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은 김세정 보려고 여자들은 안효섭 보려고 봤다는 그 드라마 ㅋㅋㅋㅋ 처음에 유치하고 궁 st 발랄함이 돋보이는 드라마라 이게 뭐지 싶다가 ㅋㅋㅋㅋㅋㅋ 병맛으로 가볍게 보게 된다는 마약드라마

시청률도 4회만에 4.9 → 8.7 로 꽤나 괜찮은 편

 

왜 이렇게 옛날 궁 마이걸 느낌이 날까 싶었는데, 역시나 원작이 웹툰 웹소설이 원작이라네요

로코라 뻔한 스토리가 예상이 되지만 심심풀이로 별 생각없이 가볍게 보다 보면 그 맛에 빠져들게 됨ㅋㅋㅋㅋㅋㅋ

메인커플 서브커플 둘다 볼 맛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영이 연기가 오바스러운데 맛깔나게 해서 시간순삭임

 

 

 

“부캐의 정체가 발각되면 본캐는 해고?”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일단 전형적인 로코답게 강태무가 세상 완벽남으로 나옴 식품회사 후계자로 나오는데, 조부의 할아버지 때문에 맞선을 보다 특이한 캐릭터 김세정과 맞선자리에서 만나게 되며, 계약연애를 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신하리역의 김세정은 부자친구 진영서대신 맞선을 자주 나가곤 했는데, 거기서 만난 회사사장 강태무와 거짓으로 신분을 속인채 맞선을 보게 됩니다 

 

 

 

 

 

 

ㅊㅊ ㄷㅋ

 

1,2화는 웃으면서 가볍게 봤다면 3,4화는 또 다른 분위기들이 나와서 좋아 ㄹㅇ 존나 재밌음

 

재밌어ㅋㅋ 연기 대본 연출 다 괜찮고 전개속도 빨라서 좋음ㅋㅋ

 

디게 유치한데 재밌어ㅋㅋㅋ

 

재밌음ㅋㅋㅋㅋㅋ 태무하리도 재밌는데 성훈이랑 영서도 재밌음ㅋㅋㅋㅋㅋ 오늘 왜 수요일이냐ㅠㅠ

 

두자리수 가서 메인 듀엣 가보자고!! 넘 재밌다고 ㅠㅠㅠ

 

뻔하고 유치하네 하면서 보고있음

 

전체적으로 유쾌발랄느낌에 멜로한스푼..얼마나 좋게요 

 

아니 그니까 이게 이상하게 재밌다고 원래 이런거 안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넘오 재밌어욤..ㅜ

 

남주연기 참고볼만하더라ㅋㅋㅋ 세정이 잘하고 재밌어ㅋㅋ

 

첨에 남주 연기톤(?)때문에 당황했는데ㅋㅋㅋ 남주랑 여주 케미 보고 계속 보니 존잼됨 ㅋㅋㅋ

유치한데 재미있어

 

남주 연기 아쉬운데 드라마가 재밌고 세정이가 하드캐리함

 

김세정 연기 너무 잘함 ㅈㄴ처음부터 배우였을거같음 아이돌 출신인거 생각이 안낰ㅋㅋㅋ

 

유치한데 잼써..
안효섭 톤이 신사와아가씨 지현우 느낌이얔ㅋㅋㅋㅋ

 

재밌드라 설인아도 넘 이쁘고 매력있고 근데 김세정역이 화장빨좀 세우는 캐릭턴가? 화장해도 안해도 이뻐서 잘 몰랐는데 그런걸 암시하는 설정이 좀 있던듯

 

넘 재밌음.....웹툰은 그림체 이뻐서 봤는데 드라마화 너무 잘했고 메인커플 서브커플 다 눈 개안이라 좋아

 

와 세정이 원래 이렇게 이뻤나 ㅋㅋㅋ 원래도 이쁘긴했는데 더 이뻐진거같네

 

첨엔 세정이 연기에 영업당해서 봤는데 안효섭 개설레ㅋㅋㅋ

 

존잼이야 ㅋㅋㅋ 그냥전부 클리셰인데 그냥 재밌어 ㅋㅋ 보다가 개처웃음

 

존잼 세정이 너무 잘하고 하리영서 둘이 나올때 너무 웃기고 완전 로코로코해서 좋음ㅠㅠ 존잼

 

어제 너무 간질간질 좋았어ㅠㅠㅠㅠ 강태무 웃을때마다 내 심장 치고감ㅠㅠㅠㅠㅠㅠ

 

우리 비서님도 많이 보여달라 ㅠ 



4화 완전 설램!!!!! 1,2화는로코코이고 3,4화는 로로코임! 존잼,

 

웨툰만 봤는데 여기 남주는 더 귀여워보이네 비서로 나오는 분 잘생겼다

 

재밌어 ㅋㅋㅋㅋㅋㅋ 클리셰인데 잘 쓴 클리셰고 배우들도 잘 살려

 

클리셰라지만 기분나쁜 클리셰 없고 조연도 매력있어서 좋았어ㅋㅋㅋ

 

전개 빨라서 좋아
세정이 연기가 미쳤어 클리셰 어쩌고 세정이가 다살림
다음주 언제오냐ㅠㅠㅠ

 

꼭 10퍼 넘겨서 세정&효섭 듀엣 듣고시포
10퍼까지 영차영차!!파이팅!!!!

 

넘 잼써ㅋㅋㅋ울 부모님도 잼써하셔ㅋㅋㅋㅋ

 

뻔한 스토리를 잼있게 풀어낸것 같음. 담주까지 어케 기다리냐...

 

악역없어서 보기편함

 

뻔한데 작가가 각색을 잘했어
웹툰에서 오글거리거나 말이 안되는 부분 코믹으로 잘 바꿨더라

 

요새 로맨스 드라마 잘되네 나도 장르물만 보다가 오랜만에 로맨스 드라마 보는데 잼씀 사내맞선도 더 잘돼라

 

약간 오글거리고 유치한데 잼있어ㅋㅋㅋㅋ 케미좋고 여주 잘하고 남주 매력있더라

 

그냥저냥 봤는데 어제부터 남주 스며들어... 존나 잘생김... 시발 웃을때마다 유죄... 계약연앤데 지혼자 이미 사귀고 있음... 존나 귀여워...

 

김민규가 고증을 진짜 잘했어..... 실장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기빨리는거 없어서 가볍게 보기좋음ㅋㅋㅋㅋ여캐들 진친케미도 부럽고 재밌음

 

진짜 재밌어 ㅋㅋㅋ 편하게 볼 수 있는데 귀엽고 웃기고 설레고
이런거 너무 좋음
배우들도 다 맘에 들고 ㅋㅋㅋ

 

여기 근데 캐스팅 싱크로율 좋은듯 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웹툰 찾아봤는데 ㅋㅋ 캐스팅 잘 했더라곸ㅋㅋ

 

시간 너무 빨리 지나가 ㅋㅋㅋ 한 회가 짧게 느껴지는 드라마는 처음인듯

 

아예 만화처럼 만드니까 말도 안되는 설정도 기분좋게 다 넘김

 

가볍게 보려고 시작했는데 어느새 예고편 10번째 돌려보는 쳐돌이 됐음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어

 

솔직히 이 드라마 기다리고 기대하는 내가 ㄹㅇ 킹받음ㅋㅋㅋㅋㅋㅋ 개유치하고 뻔한데,, 재밌음ㅋㅋㅋㅋㅋㅋ 찐 드라마지 이게,,

 

16화아닌게 아쉽다 ㅠㅠㅠㅠ 12화라 스피드한거지만 ㅜㅜㅜ

 

어우유치해하다가 겁나빠졌음 본방사수함..
ㅋㄱㄲㅋㅋㅋㄲㅋㅋㅋㅋ 재밌어...

 

공감성 수치 심한데 봐도 될까 재밌대서 보고 싶은데 무서움ㅋ큐ㅠㅠ

 

보기 가벼워서 시작했는데, 보다보니 넘 재밌어서 빠져들음ㅋㅋ김세정만 알고 남주 초면이네하고 보기 시작하다 안효섭한테 심장 나대기 시작해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