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회사마다 꼭 있다는 영어혼용체 과다발설자

by 뱀선생 2023. 5. 30.
반응형

유머 - 회사마다 꼭 있다는 영어혼용체 과다발설자

 

 

 

출처 : https://theqoo.net/square/2571752636

 


팔로우업은 거의 업무 필수 용어 수준



그냥 예산이라고 하면 되자나욧!!!!!!



미팅할때마다 아젠다 아젠다 거리는 사람 꼭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라이~~?는 알지알지



뎁쓰-있게



디뷀롭 시켜보자구



와이나앗
(이 배우님이 넘 찰지게 대사쳐서 진짜 킹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개싫음 대화하기싫어

 

우리도 죄다 외국사람들이랑 일하다보니 메일 내용도 다 영어라서 .. 어쩔수없이 저렇게 됔ㅋㅋㅋㅋ

 

외국계도 아닌 걍 디자인회사인데 발주처가 저래서 나도 입애 붙어버림,,

 

바리에이션 쳐서 만들면 되니까~

 

외국계거나 외국계와 일을 많이 하거나 본사가 외국이거나 그 외엔.... 나도 이해할 수 없다 ㅠ

 

국내사 있다가 외국계 왔는데 첨에 진짜 적응못함ㅋㅋㅋㅋ 근데 외국계에서 이렇게 일하다가 국내사가면 저럴거같아서 벌써 내자신이 싫어ㅋㅋㅋ

 

우리회사는 이슈랑 comm 제일 많이 쓰는듯 국내기업이잖아...걍 한국어 써라....

 

우리나라 말 좀 쓰자 ㅠ 전회사만 해도 ㅎㅎ

 

It회사라…너무당연하게쓰는말들임..ㅠㅠ…영어든한국어든 소통만되면 머어땨용…ㅠ

 

이슈랑 팔로업 개마니써..ㅋ 외국계도 아니고 좋좋소에 전혀 상관없는 용어들인데 자꾸 쓰니까 더 듣기 싫었음 ㅠ

 

공무원들도 저러던데,, 그놈의 애즈이즈투비,,

 

이슈, 아쌉, 디벨롭, 바리에이션, 에자일 많이쓰는듯,,
it회사에서 디자인 업무중이라 어쩔수 없는듯...

 

개싫어 존나 뭐라는지 못알아듣겠어
제대로 머릿속에 들어오질 않는다고

 

러프하게해서 줘~

 

혼자 그러면 띠용 일듯ㅋㅋ 회사 분위기가 저러면 노상관

 

저희 capa가 아직은 안돼서 bottleneck걸릴 concern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계획을 detailing할 필요가 있고 최대한 많은 인원 involve해서 진행하겠습니다.

 

스타텁다니는데 이슈 베리에이션 디벨롭 팔로업 다운로드 아삽 아젠다 인볼브 as-is to-be 젤 마니쓰는듯
실제로 쓰다보면 업계용어같아서 계속 쓰게돼 ㅋㅋ

 

저렇게 말 하면 서로 말이 통해??

 

아 우리팀 팀장 진짜 별별거 영어로 말하는데 혹시나 누가 알아볼까 못쓰겠넼ㅋㅋㅋㅋ진짜 개얼탱없는거까지 영어로 말함

 

예전에 댓글에서 봤는데 대리님 = Dr이라하고 뭐 비슷한거봤었는뎈ㅋㅋㅋㅋㅋㅋ

 

우리회사 얘기야? BJ(부장) CJ(차장)도 있음

 

에스컬레이션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