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같은 그림체가 뭐냐고하면 이거 보여주면 됨

by 뱀선생 2023. 5. 29.
반응형

같은 그림체가 뭐냐고하면 이거 보여주면 됨

 

 

서예지 김수현




박보영 송중기




정채연 정진영




송강 한소희




김고은 정해인




지창욱 김유정




박보영 박형식




임윤아 임시완




최보민 신예은




이성경 서강준




양세종 신혜선








출처 다음카페

 

몇몇은 그냥 혈육 같다..

 

야무지게 잘모아놨엌ㅋㅋ

 

와 진짜 닮은 건 아닌데 그림체가 똑같아 어케 이러지

 

편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우식 김다미가 없어요

내 기준 같은 그림체 갑인데..

현빈 손예진두요....! 

 

서예지 김수현 얼굴합 진짜진짜 좋아함

 

와 그림체 대박 이해 쏙쏙 된닼ㅋㅋ

 

임시완 윤아, 박보영 박형식, 양세종 신혜선 진짜 그림체 편안하닼ㅋㅋㅋㅋㅋ

 

송강한소희 박보영박형식은 모르겠당 난 여기에 한효주 이종석도ㅋㅋㅋㅋ

 

오 다 잘맞네ㅋㅋㅋ그리고 생각 못했었는데 윤아랑 임시완 엄청 닮았다ㅋㅋㅋ

 

박형식 박보영 같은 그림체ㅋㅋㅋ둘다 진짜 예쁘고 귀엽다 도봉순에서 같은그림체 느낌 대박인 장면들 생각남 멍뭉이들

 

임윤아 임시완 실화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와 소리 남ㅜㅋㅋㅋㅋ 아니 개똑같이생김

 

 이상엽 이민정도ㅋㅋㅋㅋ 같그 레전드

 

 
 

이민정 이상엽도 넣어줘

어쩜 이리 기가막히게 잘 모아놨냨ㅋㅋㅋ

 

박형식 빼고는 다 같은 재질인듯

 

와 보통 이런글에 맨날 모를 누구는 아닌듯 이런 댓글들 만선인데 원덬 개잘모았닼ㅋㅋㅋ 태클걸릴게 없어

 

신기해 이목구비가 닮은건가

 

스타트업때 남주혁 배수지 진짜 남매수준이라 느꼈는데 없네

 
데습상 


정채연 진영 내가 좋아하는 그림체라 같이 작품찍어서 좋았어ㅋㅋㅋㅋ

 

와 미쳤다 ㄹㅇ같은그림체 킹정.. 과장 쫌 보태서 심신의평화가 밀려오네

 

그래서 뭔가 남매 같은 느낌? 커플로 보면 별로 안설렘ㅋㅋㅋ 

 

서예지김수현부터 바로 납득했는데 정채연정진영도 개닮았다ㅋㅋㅋㅋㅋㅋㅋ

 



정해인 김고은도 같그 맞음

 

윤아시완은 저 필터 안써도 같은 그림체인데 꽃사슴들

 

외모지상주의에 미친 나라 답네 ㅋㅋ

 


지창욱 유정이 진짜 같그였어 특히 웃을때 ㄹㅇ

 

210덬  



으잉 이 둘 같은 그림체로 엠씨볼때 유명했음

 

최우식 김다미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