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봄바람이 살랑일때~ 멋스럽게 해주는 스카프 코디

by 뱀선생 2023. 3. 15.
반응형

봄바람이 살랑일때~ 멋스럽게 해주는 스카프 코디

 

 

두르기만 해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카프로 스타일링한 여자연예인

https://snaketeacher.tistory.com/4536

 

두르기만 해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카프로 스타일링한 여자연예인

날씨는 따뜻해졌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한 요즘 날씨에 둘러주면 딱인 스카프입니다 목에 두르거나 머리끈 대신 사용하거나, 어깨에두르거나, 작은 트윌리로는 가방이나 손목에 두르

snaketeacher.tistory.com

 

 

 

 

바람이 많이 따뜻해졌다고 하지만 꽃샘추위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듯이,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

그래서 사람들이 가벼운 겉옷에 안에는 가디건이나 겹쳐입는 패션이 자주 보이는데,

여자들에게는 또 하나 자주 보이는게 스카프패션이 눈에 자주 보이기 시작함.

명품가방이나 지갑대신 명품 스카프 모으는 사람도 더러 있을 정도 ㅋㅋㅋㅋㅋㅋ

스카프는 얇지만 부드러워서 목에 둘러주는 것만으로도 보온효과가 난다구.... 스카프 패션 못 잃어..

예전에는 엄마패션, 사모님패션의 전유물 이였지만 요즘에는 알록달록 화려한 패턴들이 나와서 젊은 층들도 많이 코디한다는 사실.

또한 커다란 스카프보다는 폭이 좁은 얇은 스카프들도 많이 나와서 더더욱 손에 가게 되는게 사실임.

 

 

 

일반인들은 코디하기 힘들지만? 연예인들이 어떻게 스카프를 소화하는지 알아보자 ㅋㅋㅋㅋ

 

 

 

더 글로리에서 마약쟁이 이사라가 루이비통 스카프 코디한 모습. 스카프를 탑형태로 바꿔서 코디한 모습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아이돌들만 하던 저 코디가 이사라가 하니 찰떡인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여자 아이돌들이 무대 의상으로도 많이 쓰이더라구요. 블랙핑크 제니나 지수 트와이스가 한것도 이쁜것 같음. 알록달록 형형색색 상콤하네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 를 자랑하는 일명 토템스카프. 산리오나 베네치아 같은 라인이 인기를 끌었으며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토템 특유의 스트라이프라고 해야하나 저 패턴으로 일반인들도 직장인들도 손쉽게 코디하기 쉬움. 

난이도를 높여본다면 머리에 묶어서 활용해도 이쁜듯...?

 

 

 

 

 

 

 

 

스카프 머리에 활용하기 버전. 제니는 머리를 땋아서 연출했는데 이쁘네요. 봄이나 여름에 머리 묶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반묶음해서 코디하는것도 부담스럽지 않고 상큼해 보임 ㅋㅋㅋ 특히 스카프 머리에 연출하는 코디는 여름 휴양지에서 도전하면 최적의 코디법임

 

 

 

 

 

 

 

트와이스가 떼샷으로 스카프를 활용한 무대의상을 입고 나왔었는데 화려하고 색감이 눈에 띄여서 예뻤던듯. 기억에 남네요.

멤버 개개인 별로 다른 스타일로 활용했던게 눈에 띄임 ㅋㅋㅋㅋㅋ 길게 둘렀을 때는 꼭 다리 트임을 보이게 하더라고 ㅋㅋㅋ 여름에 곡이 나왔던거 같은데 곡보다는 코디가 더 기억에 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프의 정석코디라고 해야하나. 큰 정사각형 스카프를 돌돌말아 제니처럼 목에 두르거나 이지아처럼 삼격형으로 접어서 두르는 버전. 색감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보온에 신경쓴 코디인거 같긴 하지만, 멋스럽다는건 변하지 않아

 

 

 

 

 

 

폭이 좁은 스카프 코디 일명 방도 트윌리코디라고 불리는데 보통 목에 여러겹 두르거나 꽉 묶어주면 끝!

보통 스카프 코디는 여성 전유물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남돌에게서도 많이 보이기 시작함.

방탄의 뷔가 스카프코디를 자주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이상하게 뷔는 잘 어울려.......

역시 얼굴이 다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