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르기만 해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카프로 스타일링한 여자연예인

by 뱀선생 2020. 4. 3.
반응형

날씨는 따뜻해졌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한 요즘 날씨에 둘러주면 딱인 스카프입니다

목에 두르거나 머리끈 대신 사용하거나, 어깨에두르거나, 작은 트윌리로는 가방이나 손목에 두르면 좋은 스카프!

특히 온통 검정 회색 흰색 아이보리 등 평범한 복장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데욬ㅋㅋㅋㅋㅋㅋ

악세서리를 하는 것만큼 기분전환 가능한 스타일!

 

수지가 까레 어깨에 두르고 나와서 화재였던 스타일링 ㅋㅋㅋㅋ 많은 여성분들이 따라하셨을듯 ㅋㅋㅋㅋㅋㅋ

화이트 셔츠는 그런가보다 했었는데 검정 라이더쟈켓에 두르는건 ㅋㅋㅋㅋ 와우 생각하지도 못했던 조합 ㅋㅋㅋ 굳ㅋㅋ

 

 

 

 

 

 

 

드라마 검블유에 나왔던 임수정 ㅋㅋㅋㅋ 그냥 하늘색 블라우스 위에 톤온톤으로 짙은색 스카프 두르면 출근룩 완성 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보면서도 와 ㅋㅋ 예쁘다 싶었던ㅋㅋㅋㅋㅋ

 

 

 

윤아처럼 목이 가늘고 긴 여성분들도 목에 두르면 예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더 여성스럽고 환해진 느낌 

 

 

 

트윌리 하면 팔찌처럼 손목을 두르는 스타일도 많은데요 ㅋㅋㅋ 

여기에 시계 팔찌와 함께 매치해도 ㅋㅋㅋㅋㅋ 예쁘다는거 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많은 트윌리 활용법 ㅋㅋㅋㅋㅋ 가방에 묶기

매번 똑같은 가방이 지겨워질때쯤 색다르게 손잡이에 트윌리 두르기 ㅋㅋㅋㅋㅋㅋ

꼭 손잡이가 아니더라도 아래 사진처럼 뚜껑에 묶기 ㅋㅋㅋㅋㅋ 와우 포인트 대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