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깜짝이야....기니피그 먹는 마술

by 뱀선생 2023. 2. 17.
반응형

 

 

유머 - 깜짝이야....기니피그 먹는 마술

 

 

 

마술비법은 기니피그를 순식간에 솜사탕으로 변신시켰다함 ㄷㄷ

 

 

 

 

 

 

 

유머 - 오늘자 런닝맨 하하 발언 보고 인스타스토리 올린 미주ㅋ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7411

 

유머 - 오늘자 런닝맨 하하 발언 보고 인스타스토리 올린 미주ㅋㅋㅋㅋ

유머 - 오늘자 런닝맨 하하 발언 보고 인스타스토리 올린 미주ㅋㅋㅋㅋ 쌥쌥이 양세찬이 하하보고 우리랑은 (전소민, 양세찬, 송지효) 언제 술 마실꺼예요? (항상 마신다 해놓고 한번도 같이 안

snaketeacher.tistory.com

 

라디오스타 591회 - 마미손 매드클라운 본인 썰, 마술사 최현우 북한 초청 클라스 등

https://snaketeacher.tistory.com/3211

 

[뱀선생] 라디오스타 591회 - 마미손 매드클라운 본인 썰, 마술사 최현우 북한 초청 클라스 등

[뱀선생] 라디오스타 591회 - 마미손 매드클라운 본인 썰, 마술사 최현우 북한 초청 클라스 등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20181114 오늘만 모른척 할게요 특집 편.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한무 임형준

snaketeacher.tistory.com

 

 

 

 

 

 

 

 

 

 

어케 하는지 보이긴 하는데 난 못해 씹

 

4초정도에 오른손으로 가리고 왼손으로 기니피그내리고 솜같은걸로바꾼다 근데 그게 1초안에 이뤄진다는거...

 

기니피그 어디갔어요

 

아미친 내반응이랑 똑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 솜사탕이고 뭐고 기니피그 우쩃노!!!!!!!!!!!!!

 

대가리 뒤에 구멍 있나요 ?
 

미친놈아!!!!!!소중한 기니피그 어쨋노

 

소매에 들어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상자에 넣은 거 아닐까 ㅋㅋㅋㅋ
 

삭제된 장면이 있다고 말해줘 도대체 어디로 숨긴거야

 

저 아래에있는 상자에 들여보냈고 소매에서 솜사탕 뺀듯

 

소중한 기니피그는 어디로갔나요ㅠㅠㅠ

 

ㅋㅋㅋ 집어들 때부터 소매로 들어가고 솜사탕 같은거 들어올린다.. 여자분 표정이 너무 웃겨 ㅋㅋㅋ마술은 이맛이지

 

 

출처 : 여성시대 국산 브로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