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오늘자 런닝맨 하하 발언 보고 인스타스토리 올린 미주ㅋㅋㅋㅋ

by 뱀선생 2023. 2. 12.
반응형

 

 

유머 - 오늘자 런닝맨 하하 발언 보고 인스타스토리 올린 미주ㅋㅋㅋㅋ

 

 

 

 

 

쌥쌥이 양세찬이 하하보고 우리랑은 (전소민, 양세찬, 송지효) 언제 술 마실꺼예요?

(항상 마신다 해놓고 한번도 같이 안갔나봄)

미주랑, 이이경이랑등등... 이랑은 다 같이 술자리를 가졌으면서

우리랑은 왜 말만하고 안가요? 

이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상황임 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애들 놀면뭐하니 ㅋ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13년에 비하면 지나가는 애들이긴 하지 더군다나 놀면뭐하니에서도 유재석 혼자 하던 시기 빼면 1년반도 채 안될테니

 

mbc 가면 sbs 까고 sbs 가면 mbc 까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일상이지

 

동거동락때부터 하면 김종국일듯 동거동락 - x맨 -패떴 - 런닝맨이라

 

또 저걸로 놀뭐에서 분량 챙겨가겠네 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VS 런닝맨 언제하냐ㅋㅋㅋㅋㅋ
보필피디 있을때 둘이 연대 고대라고 신경전하면서
라이벌전 한다고 한창 했었는데 왜 안하는지 모르겠네
한번 했으면 좋겠다

 

???: 내 말은 나랑 같이 런닝맨을 지나간다는거지 촤핫핫

 

ㅋㅋㅋ 유재석도 좀 물어보지

 

드립친거에 또 진지하게 댓글다는 애 있네

 

이제 소민눈나가 이미주 기강잡을듯

 

하하는 진짜 공익가기전 날것의 느낌이 그리움ㅋ

 

예전에 정준하 하이킥 vs 무도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 하하뭐하니 찍겠네 ㅋㅋㅋ

 

근데 맞는말이긴 해

 

하하가 롱런하는이유 ㅋㅋ

 

개웃기네 ㅋㅋㅋ

 

하하 놀뭐팀이랑 술 마실 때도 우리는 가족이니 뭐니 했을 듯 ㅋㅋㅋ

 

그냥 양세찬 + 이미주 + 전소민 같은 깡깡랜드 멤버들 모아서 새 예능 하나 찍자
가르치는 선생님역 넣거나 바꿔가면서

 

런닝맨이야 13년째 멤버들 얼굴보고 있고 이제 전소민 양세찬도 들어온지 6년찬데 놀뭐는 아직 신생쪽이니 그쪽이랑 회식 친목 한창 할때긴 하지 ㅋㅋㅋ

 

저렇게안하면 김종국이 계속 하하야너는 거기서는 열심히하고 여기서는 대충한다 이러기때문에ㅋㅋ

 

저 세계관에서 만약 연출 나오면 하하 중심으로 짜야함ㅋㅋㅋ

 

놀뭐는 금방 끝날거 같은 느낌 들었나 ㅋㅋㅋ

 

이거 12년전에 무도 연말결산에서도 나옴 노홍철이 하하 무도보다 런닝맨에서 더 에너지쓴다고 ㅋㅋ 그냥 예능레파토리지

 

런닝맨이 요새 젤 무난한게 재밌는듯. 아형도 안본지 몇년됐고 요새 뇌비우고 웃을수 있는 예능이 거의 없는듯

 

런닝맨 패떳스타일 존잼임 ㅋㅋ 놀뭐는 진짜 ㅋㅋ 접어라

 

놀뭐는 이쯤되면 걍 진짜 런닝맨하고 콜라보라도 해봐야 할거같은데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