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요즘 이해못하는 사람들 많은 취미들 중 하나.일명 다꾸

by 뱀선생 2022. 12. 9.
반응형

 

 

 

요즘 이해못하는 사람들 많은 취미들 중 하나.일명 다꾸

 

 

진짜 다이어리꾸미기 일명 다꾸 하는 사람들 소소하게 많더라.... 여성분들 사이에서. 마스킹테이프 모으거나 스티커 모으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흔히 하는듯. 진짜 저것도 근데 배치 레이어드도 잘해야 하고 손재주도 있어야하며 색감 배치 잘해야 한다는거... ㅋㅋㅋ

손재주 없는 사람들은 저런거 던져주면 하지도 못해.. 멍만 때릴뿐 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아트의 영역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스티커 모으는 것도 발품 팔아서 하고..

진짜 ㅋㅋㅋㅋㅋ 신기의 영역인건 확실 ㅋㅋ 근데 이런걸 왜할까 싶으면서도 나도 모르게 홀린듯이 보고 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돋 둘둘씩 성격 나뉘는 것 같은 블랙핑크

https://snaketeacher.tistory.com/6938

 

흥미돋 둘둘씩 성격 나뉘는 것 같은 블랙핑크

흥미돋 둘둘씩 성격 나뉘는 것 같은 블랙핑크 차분하고 힙한 느낌의 제니&로제와 똥꼬발랄한 남동생 재질의 지수&리사 (궁예 주의) 제니 로제 리사 지수 제니 로제 지수 리사(사먹기ㅋ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다꾸 잘하는 제니 로제와 반대성향 나타내는 지수랑 리사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이것도 꽤나 유명함

 

 

 

ㅊㅊ ㄷㅋ

 

이거 비주류야? 이해가는데 아기자기한거 만들기.. ㅋ 물론 난 싫어함.

 

헐 나 첨보는데 왜 이해를 못함 보석함 하나씩 꺼낼 때마다 ㄹㅇ탐난다 

 

이해는 하는데 똥손이라 안됨...

 

헉 이분 반갑다 나 보는 유튜버인데 다꾸하시는거 진짜 너무 좋음... 과하지않고 딱 적정하게 꾸미셔서

 

스티커만 붙이는거야?

 

나도 이렇게 예쁘게 꾸미는 센스가 있었다면 했을수도.. 어릴때 해보니 난 저런 센스가 전혀 없더라고 

 

이게 이해를 못받는 취미일리가 없는데

 

창문스티커탐난다 어디서 팔지

 

다꾸? 근데 이건 다이어리는 아닌 거 같은데 그냥 꾸..?

 

재밌어이거 ㅋㅋㅋㅋ나도함

 

그냥 미적 감각이 대단해보임

 

이거 한번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미는 재능이 없어서 못해.....

 

보는건 재밋더라

 

오 ㄹㅇ just 다꾸구나ㅋㅋㅋ재밌을 듯
애기 때 웬만하면 색칠공부 스티커 붙이기 좋아했잖아ㅋㅋㅋㅋ

 

다꾸는 100명이 도전하면 한달뒤에 2명만 살아남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한테 피해 안주는 건전한 취미인데 뭐가 문제람 저런 센스 좀 부러움

 

오 완전 콜라주네ㅋㅋㅋㅋ 기록보단 그냥 다꾸 자체에 초점 맞추는거구나

 

난 애초에 첫번째 테이프 붙일때부터 실패할 예정이라서

 

와 넘넘 이쁘다 나도 스티커 많고 마테 많은데 센스가 없어

 

스스로 할 센스는 없어서 asmr로 틀어놓고 멍하니 구경하면 참 좋더라ㅋㅋㅋ

 

다꾸 완전 메이저 취미 아니야?

 

내가하면 뭘 붙여도 촌스러움ㅋㅋㅋㅋ 글만 쓰는게 가장 이쁨

 

난 중딩때까지 하고 접었는데 ㅋㅋㅋ 스티커 쓸데가 없어

 

저렇게 못해서 대리만족함ㅋㅋㅠㅠ

 

저 스티커들도 비싸다며 돈이 있어야 하는 취미임

 

아 이게 다꾸였구나 다꾸는 많이 들어봄

 

저런 센스 너무 부러움 ㅜ 난 그냥 덕지덕지인디

 

보는건 재밌는데 내가 하면 재미없더라ㅋㅋㅋㅋ

 

똥손이라 하고 싶어도 못함

 

저것도 센스 있고 감각 있어야 하는거지 머 보는걸로 대리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