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흥미돋 둘둘씩 성격 나뉘는 것 같은 블랙핑크

by 뱀선생 2022. 9. 2.
반응형

 

 

 

 

 

 

흥미돋 둘둘씩 성격 나뉘는 것 같은 블랙핑크

 

 

 

 

차분하고 힙한 느낌의 제니&로제와
똥꼬발랄한 남동생 재질의 지수&리사
(궁예 주의)


<스티커 꾸미기 할때>

제니

 

 

 

 

로제

 

 

 

 

 

리사

 

 

 

 

지수

 

 

 

 

 

 

 

 

 

<로제가 추천한 요거트볼 레시피 인스스>

 

 

제니

 

 

 

 

로제

 

 

 

 

지수

 

 

 

 

리사(사먹기ㅋㅋㅋㅋㅋㅋ)

 

 

 

 

 

 

 

 

 

 

 

<팬 이벤트>

차분히 적는 로제,제니와 옆에서 컨닝하는 지수 리사

 

 

 

 

 

 

 

 

 

https://snaketeacher.tistory.com/6258

 

태국에서 블랙핑크 리사 인기가 엄청나게 많은 이유

태국에서 블랙핑크 리사 인기가 엄청나게 많은 이유 리사가 인기 많은 배경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태국의 계급사회와 빈부격차를 이해해야함 태국은 왕족이 있는 나라이며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5983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수준

승무원 출신이고 지금은 둘째까지 낳은 애엄마 유전자 ...................3 ㅊㅊ ㅇㅍㅋㄹㅇ 한효주 느낌 실제로 학창시절 별명이 '군포 한효주' ㅋㅋ 역시 유전자 ! 둘째아이까지 있으면 서른은 됐

snaketeacher.tistory.com

 

 

 

 

 

 

출처 : 여성시대 산타텔미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ㅜ

 

이번 MTV 몸풀때돜ㅋㅋㅋㅋㅋㅋ


제니 로제 스꾸 개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눈물도 제니랑 로제가 폭포수더라ㅜㅜㅋㅋㅋㅋㅋ

 

아 막짱 개욱기캌ㅋㅋㅋㅋㅋㅋ 뭐야 잘흔는드는데? 하고 보고있었는데 저기요ㅠㅋㅋㅋ

 

헐 지수가? 지수가 제일 얌전하고 정적으로(?) 보이는데 의외다 ㅋㅋㅋ 로제도 되게 내향적이고 차분해보이는데 실제론 안그런가부네
제니 + 리사 이렇게 까불까불 조합인줄

 

지수가 저 중에서 제일 장꾸일걸 ㅋㅋㅋㅋㅋ 성격 짱이얔ㅋㅋㅋㅋ 지수가 제니 놀리는 영상도 있음ㅋㅋ

 

후..귀여워 ㅠㅠ.......

 

귀여워 미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