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2022 방송국 3사 연말시상식 진행 리스트, 날짜 정보

by 뱀선생 2022. 11. 30.
반응형

 

 

2022 방송국 3사 연말시상식 진행 리스트, 날짜 정보

 

 

 

2021 연말 가요대전, 가요대제전 가수 엠씨 일시 최종 라인업

https://snaketeacher.tistory.com/5913

 

2021 연말 가요대전, 가요대제전 가수 엠씨 일시 최종 라인업

https://programs.sbs.co.kr/enter/2021sbsgayo/main 2021 SBS 가요대전 방송예정 12월 25일 저녁 6시(예정) programs.sbs.co.kr 12월 25일 6시 남동체육관 대면으로 진행하나 보네요 MC는 붐 키 유나 3인 공동 엠씨네요 ㅎ

snaketeacher.tistory.com

 

 

 

 

 

 

 

 

 

# 가요대전

# sbs 가요대전

오 ㅎㅎㅎ 키는 워낙 센스있어서 예능도 잘하는 편이라 그럭저럭.. 그나저나 올해는 아이브의 해인가 안유진이 엠씨를 ㅋㅋㅋ 안유진도 예능에서 떠오르고 있다보니 재미있을듯 차은우는 얼굴보는 맛이지 ㅋㅋㅋ 윤아랑 같이해도 잘 어울렸을거 같은데 ㅎㅎㅎ

날짜 :12월 24일

장소 : 서울 고척스카이돔

진행자 : 샤이니키 , 차은우 , 안유진

 

# KBS 가요대축제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엠씨 김신영과 일박이일의 나인우 .. 에 요즘 인기절정이라는 아이브 장원영까지.. ㅎㅎㅎ

나인우랑 장원영 둘만으로는 어려우니까 안정적인 MC 김신영까지 ㅋㅋㅋ 오히려 김신영이 제일 잘할꺼 같은데 ㅎㅎㅎ

날짜 :12월 24일

장소 : 

진행자 : 김신영 , 장원영 , 나인우

 

# MBC 가요대제전

윤아는 올해로 8년연속 가요대제전 MC ㅎㄷㄷ.. ㅋㅋㅋ 이쯤되면 MBC 가요대제전 전속엠씨인가.. 윤아가 다방면으로 두루두루 잘하는 편이긴 하지... 장성규도 4년째고 이준호도 작년에 생각보다 잘하더라구요. 임윤아랑 오프닝도 멋졌는데. 둘이 드라마 찍는다더니 그래서 또 같이 나오는건가,...??

날짜 :12월 31일

장소 : 

진행자 : 이준호, 윤아, 장성규

 

 

 

 

# 연기대상

# MBC 연기대상

날짜 : 12월 30일

장소 : 

진행자 : 김성주

 

 

 

 

# 연예대상

# SBS 연예대상

날짜 : 12월 17일 토요일

장소 : 

진행자 : 탁재훈, 장도연, 이현이

 

# MBC 방송연예대상

날짜 : 12월 29일 목요일

장소 : 

진행자 :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

반응형

댓글